[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보이그룹 알파드라이브원이 새 드라마 ‘김부장’ OST 가창을 맡았다.
(사진=웨이크원)
(사진=SBS)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알파드라이브원이 가창한 SBS 새 금토 드라마 ‘김부장’의 첫 번째 OST ‘고! 고!’(GO! GO!)가 발매됐다.
‘고! 고!’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비트로 복수를 시작하는 순간의 질주감을 표현한 록 힙합 기반 트랙이다. 알파드라이브원 멤버들은 날카로운 랩과 거친 보컬로 곡의 분위기를 배가했다.
‘김부장’은 은행 회계팀 부장으로 일하며 평범한 아빠의 삶을 살아가던 김부장이 하나뿐인 딸을 되찾기 위해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남자가 되어 싸움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리는 액션물이다. 배우 소지섭이 주인공 김부장 역을 맡았다.
알파드라이브원은 Mnet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2플래닛’ 데뷔조다. 지난 1월 정식 데뷔한 이들이 드라마 OST 가창을 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알파드라이브원은 팬 콘서트 투어 ‘스타 로드’(STAR ROAD) 일정과 오는 8월 발매를 목표로 한 컴백작 준비를 병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