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오션플랜트, 협력사 동반성장 간담회…"상생 생태계 조성"

정종호 2026. 6. 25. 16:4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오션플랜트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 [SK오션플랜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고성=연합뉴스) 정종호 기자 = SK오션플랜트는 25일 경남 고성군 사내 기술교육원에서 협력사(Biz Partner)의 지속 가능한 경영 역량을 높이기 위한 '상생협력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SK오션플랜트는 협력사와 단순 협력관계를 넘어 전방위적 상생 지원을 확대하고 공급망 경쟁력을 함께 높여나가려고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간담회에서 SK오션플랜트 임원 등은 '지속 가능한 파트너십 기반 마련'이란 주제로 상반기 SHE(안전·보건·환경) 현황 및 혹서기 온열질환 예방 대응 방안, 품질 트렌드·리스크 관리 전략 및 동반 성장 로드맵, 공급망 ESG(환경·사회적 책무·기업지배구조 개선) 컨설팅 지원 사업을 설명했다.

또 협력사 대표들과 함께 현장 애로사항과 개선 과제를 공유했다.

강영규 SK오션플랜트 대표이사는 "이번 간담회는 현장의 목소리를 폭넓게 청취하고, 협업 전반을 함께 점검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협력사 지원을 강화해 함께 성장하는 진정한 상생의 생태계를 만들어가겠다"고 강조했다.

jjh23@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