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T, 새 싱글 ‘VIPER’ 2차 콘셉트 포토 공개…‘올블랙’ 스트릿 무드

금빛나 MK스포츠 기자(shine917@mkculture.com) 2026. 6. 25. 13:1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우정, 권예진)가 스트릿한 무드를 자랑하며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UDTT는 24일 공식 SNS에 두 번째 싱글 앨범 ‘VIPER(바이퍼)’의 2차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멤버들은 1차에 이어 올블랙 의상을 입고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키치하고 펑크했던 지난 콘셉트와 달리 이번에는 자유롭고 힙한 ‘스트릿 무드’를 표현했다. 다섯 멤버는 정형화되지 않은 포즈와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걸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 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우정, 권예진)가 스트릿한 무드를 자랑하며 색다른 변신을 예고했다.
단체 사진에 이어 공개된 개인 이미지에서도 멤버들은 과감한 스타일 변신을 선보이며 걸크러시 매력을 강조했다.

이번 신보는 세계 3대 메이저 레이블로 꼽히는 유니버셜 레코드와 협업해 글로벌 음악 시장을 겨냥할 계획이다. 신곡 ‘VIPER’는 UDTT만의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극대화한 곡으로, 청량한 에너지와 업그레이된 퍼포먼스로 여름을 공략할 예정이다.

한편, UDTT의 두 번째 싱글 앨범 ‘VIPER’는 오는 27일 정오에 발매된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