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SBS 입성..이수지 텃세 폭발 "신인상 받고 싶어?"('아근진')
최신애 기자 2026. 6. 22. 23:04

[스포티비뉴스=최신애 기자] 김대호가 SBS에 입성했다.
22일 방송된 SBS '아니 근데 진짜!'(아근진)에는 유인영, 김대호가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친한 사이라며 "처음 봤을 때부터 집을 보러 같이 다녔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알고 보니 '구해줘 홈즈!' 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해졌던 것.
그런가 하면 김대호는 근황 토크 중 "KBS 아나운서로 14년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상민은 "나오자마자 150배 벌었다며?"라고 물었고, 김대호는 "그렇게 까지는 아니지만 직장 생활 할 때 보단 많이 벌었다"고 답했다.
또한 김대호는 "SBS 방송은 오늘이 아예 처음이다"며 '아근진'을 통해 SBS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이수지는 "내가 작년에 신인상 받았다. 신인상 받고 싶어? 차근차근 올라가야 돼"라며 텃세를 폭발시켜 현장을 뒤집어놨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티비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