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역삼동 집 떠났다…"이사 완료"

전재경 기자 2026. 6. 22. 16:53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송가인.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22일 소셜미디어에 "날씨 딱 좋은날 이사 완료"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사 중 잠시 휴식을 취하는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송가인은 모자를 눌러쓴 채 건물 옆에 앉아 음료를 마시고 있다.

송가인은 "힘들까봐 걱정했는데 이모 삼촌들이 알아서 척척 잘해주셔서 감사했던 하루"라고 했다.

이어 "짐이 너무 많아서 큰일"이라며 "하루에 다 안 끝나서 다음날까지 정리 해주시기까지 최고여라"라고 덧붙였다.

송가인은 이사 후 먹은 짜장면과 군만두 사진도 공개했다. 그는 또 "역삼동 안녕"이라고 적으며 이전 거주지에 작별 인사를 전했다.

앞서 송가인은 지난해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 서울 역삼동에 거주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서울=뉴시스] 가수 송가인이 이사한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송가인 인스타그램) 2026.06.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