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대 강릉시의회, 4년 의정활동 마무리

유형재 2026. 6. 19. 14:0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릉시의회 [강릉시의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강릉=연합뉴스) 유형재 기자 = 제12대 강원 강릉시의회가 19일 제329회 강릉시의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4년간의 여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행정위원회, 산업위원회 별로 심사한 14개의 안건을 의결하고, '2026강릉ITS세계총회지원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과 '강릉시 상수원 대책 특별위원회 활동 결과보고서 채택의 건'을 가결했다.

이어 김기영 의원의 신상 발언이 이어지고 최익순 의장의 동료 의원과 집행기관 공무원에 대한 감사 인사를 끝으로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이날 본회의가 끝난 후 의원들은 재직기념패를 전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 공식적인 제12대 의정활동을 모두 마쳤다.

최익순 강릉시의회 의장은 "공직자 여러분의 헌신과 동료 의원들의 열정에 깊은 존경과 감사의 박수를 보낸다"며 "21만 시민 여러분의 가정마다 늘 건강과 웃음이 만발하시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한다"고 밝혔다.

yoo21@yna.co.kr

▶제보는 카톡 okjebo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