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제너셈, SK하이닉스와 공급 계약…10%대 급등
김유진 기자 2026. 6. 16. 10:55
장중 10.54% 오른 6500원

| 서울=한스경제 김유진 기자 | 제너셈이 SK하이닉스와 반도체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16일 10%대 급등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0분 현재 제너셈은 전장 대비 10.54% 오른 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장 마감 후 제너셈은 SK하이닉스와 73억6974만원 규모의 반도체 후공정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대비 12.98%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9월 28일까지다.
Copyright © 한스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한스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