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제너셈, SK하이닉스와 공급 계약…10%대 급등

김유진 기자 2026. 6. 16. 10:55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중 10.54% 오른 6500원

| 서울=한스경제 김유진 기자 | 제너셈이 SK하이닉스와 반도체 장비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에 16일 10%대 급등하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50분 현재 제너셈은 전장 대비 10.54% 오른 65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장 마감 후 제너셈은 SK하이닉스와 73억6974만원 규모의 반도체 후공정 장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액 대비 12.98%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계약기간은 오는 9월 28일까지다.

Copyright © 한스경제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