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출신 에반, 22일 솔로 데뷔 싱글 발매

김현식 2026. 6. 11. 18:30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희승에서 활동명 변경…자작곡 2곡 수록

[이데일리 스타in 김현식 기자] 그룹 엔하이픈 출신 에반(EVAN)이 솔로 가수 데뷔일을 확정했다.

(사진=빌리프랩)
(사진=빌리프랩)
11일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에반은 오는 22일 디지털 싱글 ‘라이드 오어 다이’(RIDE OR DIE)를 발표한다.

에반은 2020년 11월부터 지난 3월까지 엔하이픈 멤버로 활동했다. 팀을 탈퇴한 뒤 활동명을 희승에서 에반으로 변경했다.

솔로 데뷔작에는 2곡을 수록했다. 에반은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직접 맡아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이번 싱글명으로 택한 ‘라이드 오어 다이’는 ‘끝까지 함께한다’는 의미의 관용적 표현이다. 소속사는 “에반은 자신의 내밀한 감성을 녹여낸 음악을 통해 앞으로 나아갈 방향성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반은 오는 26일 ‘2026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에 출연한다. 8월 16일에는 ‘케이콘(KCON) LA 2026’ 무대에 오른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