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금천구청과 임직원 참여 안양천 산책로 정화 활동 진행
최종배 2026. 6. 11. 12:04

컴투스는 지역사회 환경 개선을 위해 금천구청과 함께 임직원 참여형 ESG 플로깅 활동을 지난 10일 실시했다.
플로깅은 걷기나 조깅을 하면서 주변에 버려진 쓰레기를 줍는 친환경 실천 캠페인으로, 이번 활동에는 컴투스 임직원과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직원 등 총 70여 명이 참여했다. 또한 컴투스의 자회사이자 국내 최초 오케스트라 형태의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컴투스위드의 구성원들도 참여하며, 지역 생태계 보전 및 ESG 가치 실천에 뜻을 모았다.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기반으로 마련된 이번 활동에서 참가자들은 점심시간을 활용해 안양천 산책로 일대를 돌며 방치된 일회용품, 비닐 조각 등 각종 생활 쓰레기를 직접 수거해 수변 공간의 청결도를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활동을 단순한 일회성 캠페인에 그치지 않고, 환경 경영 실천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