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노인복지관, “2026년 방어누리봉사단 나들이” 진행
배정환 기자 2026. 6. 10. 21:55

방어진노인복지관(관장 지정수)은 10일 방어누리봉사단 어르신들과 함께 포항 일원에서 '2026년 방어누리봉사단 나들이'를 진행했다.
이번 나들이에는 방어누리봉사단 소속 7개 봉사단에서 활동하는 어르신 자원봉사자 55여 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어르신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봉사자 간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포항 환호공원 식물원과 포항 크루즈 등을 방문했다.
이들은 자연과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서로 소통하고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정수 방어진노인복지관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힘써주시는 자원봉사자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보람 있게 봉사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