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9일 KIA전 정관장과 함께하는 '에브리타임 매치데이' 개최
오상진 기자 2026. 5. 8. 11:37

[SPORTALKOREA] 오상진 기자= 롯데 자이언츠가 오는 9일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열리는 KIA 타이거즈와의 홈 경기에서 정관장과 함께하는 '에브리타임 매치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매치데이는 선수단과 팬들에게 활기찬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이날 경기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 및 시타에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BM이 직접 참여하여, 에브리타임의 '에너지'를 담아 롯데 자이언츠의 승리를 향한 뜨거운 응원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특히 팬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으로 대규모 제품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구단은 이날 사직야구장을 찾는 전 관중을 대상으로 입장 시 각 게이트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망고플레이버 20입 제품을 증정한다. 입장과 동시에 모든 팬이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준비해, 사직야구장 특유의 열정적인 응원 열기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KGC관계자는 "가장 뜨거운 열기를 자랑하는 부산 사직야구장에서 KIA 타이거즈와의 빅매치를 맞아 전 관중에게 에브리타임을 통해 에너지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날 전달되는 건강한 기운이 롯데 자이언츠의 승리로 이어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 자이언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팬들이 직접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혜택과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탈코리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