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차례 음주 물의’ 김지수, 체코 프라하서 근황... “생산적인 일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수가 체코와 한국을 오가며 지내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지수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라하와 한국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살고 있다"라며 "프라하에서도 이제는 그냥 지내는 것이 아니라 생산적인 일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털모자와 목도리를 착용한 채 프라하의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배우 김지수가 체코와 한국을 오가며 지내는 근황을 공개했다.
김지수는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프라하와 한국을 왔다 갔다 하면서 살고 있다”라며 “프라하에서도 이제는 그냥 지내는 것이 아니라 생산적인 일을 준비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수는 털모자와 목도리를 착용한 채 프라하의 겨울 풍경을 배경으로 미소를 짓고 있다.
그는 “공사다망한 요즘이라 과부하 걸리고 힘들 때도 있지만 하나하나 해결해 나가는 게 또 재미 아니겠느냐”라며 “열심히 사는 제가 마음에 든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웃음이 가장 강력한 만병통치약 아닐까 싶다”라며 평범한 일상을 공유했다.

한편 1992년 데뷔해 20여 편이 넘는 작품에 출연했던 실력파 배우 김지수는 과거 여러 차례 음주와 관련된 사고로 큰 비판을 받은 바 있다. 그는 2000년 혈중알코올농도 0.175%의 만취 상태에서 무면허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 입건됐으며, 2010년에도 음주 상태로 운전하다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벌금 1,000만 원을 선고받았다. 특히 2018년에는 영화 ‘완벽한 타인’ 인터뷰 현장에 만취 상태로 40분 늦게 도착해 “맞는데 기분 나쁘시냐? 대답할 수 있으니 질문하시라”라고 발언해 인터뷰가 취소되는 소동을 빚기도 했다.
upandup@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채정안, 하와이 해변 수놓은 비키니 자태...“군살 제로, 구릿빛 여신”
- 대한민국 ‘패싱’에 태극기 오류? 이쯤되면 고의 아닌가…“조직위, 정신차려!” [김민규의 휘
- 박성광 아내 이솔이, 비키니로 뽐낸 군살 없는 보디라인
- ‘용준형♥’ 현아, 임신설 해명→멜빵만 입은 과감한 거울 셀카 [★SNS]
- 신정환, 복귀하자마자 무속인 “머리 위에 귀신 머물고 있다” 충격
- ‘단순 구경’이라더니… 롯데 김동혁, 8만 포인트 쌓으려 ‘거액 베팅’ 정황 포착
- ‘11살 연상♥’ 최준희, 5월 결혼 앞두고 2차 눈 성형수술 “너무 만족”
- 남창희, 오늘(22일) 9세 ♥연하와 결혼…‘활동중단’ 조세호가 사회 맡는다
- 김대호 “신용불량자 될 뻔…돈 거래 절대 안 한다” 철칙
- 故 이은주, 별이 된 지 어느덧 21년…그리운 25세의 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