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이재훈, 탁재훈과 케미 폭발…7년 만의 예능 나들이 ('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오는 22일 방송에서 쿨의 이재훈과 컨츄리 꼬꼬의 탁재훈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재훈은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탁재훈과의 우정을 재확인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한, 이재훈은 제주도에 있는 특별한 눈썰매장을 탁재훈에게 안내했다.
이재훈과 탁재훈의 찐한 우정과 유쾌한 웃음을 만날 수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2일 밤 9시에 방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진수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가 오는 22일 방송에서 쿨의 이재훈과 컨츄리 꼬꼬의 탁재훈의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두 사람은 90년대 가요계에서 함께 활약했던 절친으로, 제주도에서 만남을 가지게 됐다. 이재훈은 7년 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탁재훈과의 우정을 재확인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탁재훈의 제주도 집에 깜짝 등장한 이재훈은 엄청난 반가움을 일으켰다. 티격태격하면서도 찰떡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은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층 띄웠다.
이재훈은 특별한 훈연 바비큐를 준비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연예계 대표 ‘열정맨’이라는 그의 이미지에 맞춰 바비큐 도구까지 챙겨온 이재훈은 출연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나 바비큐 조리를 위해 10시간이 소요된다는 이재훈의 이야기에 탁재훈은 답답함을 느끼며 결국 “그냥 밥을 배달 시키겠다”고 발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재훈은 제주도에 있는 특별한 눈썰매장을 탁재훈에게 안내했다. 여기서 두 사람은 예상치 못한 몸개그를 선보이며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였다. 이 과정에서 이재훈은 인생샷을 촬영하기 위해 액션캠을 동원하는 열정을 보였고, 결국 탁재훈이 그 열정에 부담을 느끼고 말았다.
방송 중 두 사람은 과거의 대표곡을 함께 부르며 90년대의 추억을 소환하기도 했다. 또한, 최근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하는 ‘AI 댄스 따라잡기’에 도전하며 재미를 추가했다. 이들은 뛰어난 춤솜씨를 선보여 출연진들이 웃음을 쏟아내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신동엽이 서장훈의 숨겨진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재훈과 탁재훈의 찐한 우정과 유쾌한 웃음을 만날 수 있는 SBS ‘미운 우리 새끼’는 22일 밤 9시에 방영된다.



김진수 기자 kjs@tvreport.co.kr / 사진= SBS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년째 SBS 간판…시청률 4.6%로 동시간대 1위 지킨 韓 예능
- 공정성 논란 직격타…시청률 1.4%로 폭락한 한국 예능
- 벌써 마지막…인기 웹툰 원작에도 시청률 1%로 고전 중인 韓 드라마
- 7년 만 재회…시청률 보장 여배우 합류에 방영 전부터 반응 뜨거운 韓 드라마
- '판사 이한영' 동시간대 1위→유종의 미…바통 이어받은 韓 '법정물' 드라마 후보
- 벌써 7회라니…시청률 19.5%로 주말 안방 극장 점령한 韓 드라마
- ENA의 야심작…대성공 힘 입어 '시즌2'로 돌아온 韓 드라마
- 아직 첫방도 안 했는데…'비주얼 캐스팅'으로 벌써 입소문 타고 있는 韓 드라마
- 천만 배우 캐스팅→'믿보배·신예' 투입…하반기 후속작으로 돌아오는 韓 드라마
- 2439억 잃은 역대급 망작…낮은 수익→계속되는 논란에 팬까지 등 돌린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