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 ‘한국 10대 골프리조트’ 선정
김경희 2026. 2. 22. 15:24


부산 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가 2025~26 한국 10대 골프리조트로 선정됐다.
지난 12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진행된 서울경제 2025~26 10대 골프장·골프리조트 시상식에서 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는 ‘한국 10대 골프장·골프리조트 선정위원회’가 뽑은 ‘대한민국 10대 골프리조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로써 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는 부산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휴양·레저 리조트로서의 입지를 한층 단단히 굳혔다.
이번 ‘한국 10대 골프장 선정’은 골프 전문가와 업계 관계자 등 8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시설 경쟁력과 서비스 품질, 고객 만족도, 지역 관광 기여도 등 각 분야를 종합적이고 전문적으로 평가해 선정했다. 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는 이번 심사에서 해양 관광 인프라와 차별화된 골프·숙박 복합 콘텐츠를 통해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 참석한 박평순 본부장은 수상 소감으로 “이번 수상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품격 있는 휴식 경험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국내 대표 리조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운대비치골프&리조트는 부산 해운대 권역을 대표하는 복합 리조트로, 골프 코스와 숙박 시설, 레저 콘텐츠를 결합한 체류형 관광 모델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도심형 퍼블릭 골프장과 호텔형 연수원 레스트필드를 연달아 오픈함으로서 대한민국 최고의 복합 리조트로 도약하고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