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최연장자 지석진의 환갑을 맞아 멤버들의 16년 세월이 담긴 협동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위대한 지츠비'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초고층 빌딩에서 열린 지석진의 환갑잔치에 초대됐다.
지석진의 환갑 선물을 위해 멤버들은 총력전에 나섰다.
평소 환갑잔치는 필요 없다고 했던 지석진도 눈앞에 선물이 놓이자 무서운 집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런닝맨'(사진=SBS 제공) 2026.0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602/22/newsis/20260222095925521sare.jpg)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22일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는 최연장자 지석진의 환갑을 맞아 멤버들의 16년 세월이 담긴 협동 미션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은 '위대한 지츠비' 레이스로 꾸며져 멤버들은 초고층 빌딩에서 열린 지석진의 환갑잔치에 초대됐다.
'지상 유일 지석진 퀴즈쇼'와 지석진 환갑 기념으로 발행된 '왕코 코인'까지 지석진의, 지석진에 의한, 지석진을 위한 완벽한 하루가 마련됐다.
지석진의 환갑 선물을 위해 멤버들은 총력전에 나섰다. 지난 16년간 지석진의 활약상을 토대로 만들어진 미션을 61초 안에 릴레이 성공하는 고난도 미션에 맞닥뜨린 것인데, '배신의 아이콘'으로 불려 온 멤버들도 오늘만큼은 하나로 뭉쳤다.
지석진은 멤버들의 작은 실수에 언성을 높이는가 하면, 다시금 멤버를 다독이며 냉탕과 온탕을 반복하는 감정 기복을 선보였다.
평소 환갑잔치는 필요 없다고 했던 지석진도 눈앞에 선물이 놓이자 무서운 집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지석진의 환갑 선물을 둘러싼 치열한 도전은 이날 오후 6시10분에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석진, 벌써 60살이야?…환갑잔치 공개
- "자궁에 젓가락 꽂히는 느낌" 김지민, 시험관 시술 고통
- 백지영, 이효리와 기싸움 영상 비하인드…"친해질 기회 없었다"
- '자산 40억' 전원주 "두 아들이 내 재산 노려, 인감도장 달라더라"
- 문희준·소율, '혈소판 감소증' 아들 치료 근황 전했다
- 아이들 미연, 용산 주상복합 50억에 매수…"전액 현금"
- 구성환, 반려견 꽃분이 떠나 보내…"언젠가 다시 만나자"
- '환승연애' 첫 부부 탄생…이주휘♥고민영 12월 결혼 발표
- 전현무 먹으면 끝? '유행 절단기'와 맞붙은 두쫀쿠
- "Z세대, 성관계 관심 없어"…대신 선택한 '이것', 의외의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