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 일란성 쌍둥이 언니 공개 "내 행세하고 돌아다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가 일란성 쌍둥이 언니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15년 차 중식 셰프 박은영이 출연한다.
'전참시'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박은영과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은영의 첫 독립 레스토랑과 사부 여경래 셰프와 함께 서울풍물시장에서 쇼핑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중식 여신' 박은영 셰프가 일란성 쌍둥이 언니를 공개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는 15년 차 중식 셰프 박은영이 출연한다.
'전참시' 측이 공개한 예고편에는 박은영과 일란성 쌍둥이 언니가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분위기까지 똑 닮은 두 사람의 모습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박은영은 "언니가 내 행세하고 돌아다닌다는 소문이 있다. 사진도 찍어준다더라"고 추궁했고, 언니는 "내가 아니라고 했는데도 찍어달라고 하더라. 안 찍어주면 나중에 너가 욕먹는 거다"라고 해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박은영은 "언니가 룸 아니면 식당에서 밥을 안 먹는다는 말이 있다"며 연예인 병 의혹을 제기해 웃음을 유발했다. 두 사람의 대화를 지켜보던 이영자는 "자매가 개그감이 있다"며 웃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은영의 첫 독립 레스토랑과 사부 여경래 셰프와 함께 서울풍물시장에서 쇼핑하는 모습도 공개된다. 특히 박은영은 약 3천500억 원 가치의 그림을 발견했던 일화를 언급하며 "그걸 싸게 샀다. 이제는 짜장 안 볶아도 된다고 생각했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성령 “이수근 사건 씁쓸”..해외 도주하다 체포→‘이중간첩’ 사형
- 故 김영희, 화장실서 넘어져 목뼈 골절 후 별세..오늘(31일) 3주기
- '81세' 임현식, 삶의 마지막 준비 "故이순재·김수미 죽음, 남 일 같지 않아" ('특종세상')
- 中 귀화 후 6년...마침내 韓 팬들 앞에서 입 연 임효준 "힘든 일, 겪으면서 단단해져"→"힘들고, 지
- 심형래 “신내림 받았다”..86세 전원주, 점사에 “3년밖에 못 산단 얘기냐” 심각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