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컵] '클리어' 송현민, "홍콩 로드쇼 상대 팀? T1일 듯"

김용우 2026. 2. 22. 01:1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NK 피어엑스 '클리어' 송현민
젠지e스포츠와의 LCK컵 플레이오프 승자 3라운드에서 패한 BNK 피어엑스 '클리어' 송현민이 홍콩 로드쇼 상대 팀으로 T1을 예상했다.

BNK는 21일 오후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치지직 아레나에서 열린 LCK컵 플레이오프 승자 3라운드서 젠지에 1대3으로 패했다. BNK는 28일 홍콩에서 벌어질 예정인 패자 3라운드서 T1과 디플러스 기아의 승자와 마지막 한 장의 결승과 퍼스트 스탠드 진출권을 놓고 맞붙을 예정이다.

송현민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할 만하다고 생각했는데 무기력하게 지는 모습을 보여서 아쉽다"라며 "게임 구도에 비해 라인전이 많이 안 된 거 같다"며 패인을 분석했다.

BNK는 오는 28일 홍콩에서 T1과 디플러스 기아 패자 3라운드 승자와 대결한다. 승리하면 결승 진출과 함께 퍼스트 스탠드 진출권을 얻는다. 송현민은 "T1이 올라올 거 같다"며 "그래도 오늘 경기서 얻어가는 게 많다고 생각한다. 그 부분을 잘 보완해서 다음 경기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다짐했다.

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