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록담 신승태 미스김,전국노래자랑 과천 무대 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최고이자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MC 남희석)이 '경기도 과천시' 편을 방송한다.
이처럼 핫한 초대가수들이 꾸미는 풍성한 공연, 다채로운 사연과 재능을 겸비한 참가자들의 흐뭇한 무대가 일요일 안방에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할 '전국노래자랑-경기도 과천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양수 기자]
국내 최고이자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MC 남희석)이 '경기도 과천시' 편을 방송한다. 이 가운데 천록담, 신승태, 미스김, 문연주, 남산까지 핫한 트로트 스타들이 축하 공연을 위해 총출동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을 46년 동안 변함없이 지켜온 대국민 참여형 오디션 프로그램의 원조이자 국내 최고의 예능프로그램이다. 22일(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2154회는 '경기도 과천시' 편으로, 과천시민 광장에 마련된 특설 무대에서 본선에 오른 16개 팀이 노래실력과 다채로운 개인기를 대 방출한다.
초대 가수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가장 먼저 '트롯 야생마' 신승태가 '증거'로 신명나는 오프닝 무대를 꾸민다. 이어 미스김이 배턴을 이어받아 '될 놈'을 열창, '행사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재확인 시킨다. '트로트계의 이효리'로 불리는 문연주는 '도련님'으로 흥을 돋우고, '파워 보컬' 남산은 '이상형'으로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한다. 끝으로 '트로트 교주' 천록담(이정)이 '동해물과 백두산이'와 '님의 등불'을 열창하며 완벽한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무엇보다 이날 초대가수들의 무대 역시 '전국노래자랑' 악단의 반주로 꾸며지며, 한층 생생한 라이브를 만끽할 수 있다는 전언이어서 기대감이 고조된다.
그런가 하면 '경기도 과천시' 편에서는 가족애가 꽃피는 경연 무대들이 이어져 훈훈함을 더한다. 7세 딸과 함께 등장한 엄마가 모녀 복고 댄스로 '끼수저' 본능을 자랑하는가 하면, 13세&3세 자매와 엄마가 3인조 그룹으로 출격, '내가 제일 잘 나가'를 열창해 현장을 후끈하게 달군다. 또한 41세 남성 참가자는 객석에 있는 만삭의 아내를 위해 '캔디'로 선물 같은 무대를 꾸며 훈훈함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46세 남성 참가자는 몸이 아픈 아내를 위해 진심 어린 영상편지를 남겨 MC 남희석을 비롯해 관객들의 눈시울을 적시기도 한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핫한 초대가수들이 꾸미는 풍성한 공연, 다채로운 사연과 재능을 겸비한 참가자들의 흐뭇한 무대가 일요일 안방에 기분 좋은 미소를 선사할 '전국노래자랑-경기도 과천시 편' 본 방송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KBS 1TV ‘전국노래자랑’은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된다.
뉴스엔 박양수 yasupaen3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요계 혼외자 스캔들 터졌다…前여친 출산 男가수 누구?
- 하이라이트, 혼외자 스캔들 루머에 심각 피해 “절대로 사실 아냐, 강력 법적 조치”
- 송가인도 못 받은 점수를? ‘미스트롯4’ 밀어주기 의혹까지 불러온 허찬미, 제대로 사고쳤다[TV
- 최성규 “금값 100만원 적중, 올해 6월 금은 바겐세일” 또 예언 (동치미)[결정적장면]
- 母와 천륜 끊은 장윤정, 74세 아빠에겐 헌신 “팔순 잔치 대신 단둘이 여행” (장공장장윤정)
- 박서진 “아버지 두 분 계셔. 청담에 한 분, 가로수길에 한 분”(불후)
- ‘대체복무 중 사생활 구설’ 갓세븐 제이비, 73만 인플루언서 이채은과 열애설‥증거는 럽스타
- 박나래 자리 꿰찬 박하선 “맛잘알 먹잘알 내가 왔다, ♥류수영 내가 키워”(전국1등)
- 강원래 26년 하반신 마비 딛고 이수호 신곡 안무 짰다…박서진 콘서트 최초 공개
- 모친과 절연한 심형탁, 子 하루 돌잔치서 눈물 “좋은 엄마 만나 첫 돌까지”(슈돌)[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