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겨운 김단비의 투혼, 박지수 결정적 블록에 쓴맛

KBS 2026. 2. 21. 21:3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자 프로농구 KB가 막판 뒷심을 발휘한 우리은행의 에이스 김단비로 인해 위기에 빠졌지만, 박지수의 결정적인 블록슛으로 진땀승을 거두고 단독 선두가 됐습니다.

최강의 센터 박지수를 앞세운 KB는 제공권을 장악하며 12점 앞선 채 전반을 마쳤는데요.

후반전 우리은행의 고독한 에이스 김단비의 반격이 매서웠는데, 외곽에서 3점포를 연이어 터뜨렸습니다.

가쁜 숨을 몰아쉬며 공격하고, 박지수를 끈질기게 수비하다 코를 맞고 고통을 호소하는 등 투혼을 발휘했는데요.

4쿼터에만 13점을 몰아넣어 종료 15초 전 2점 차까지 KB를 추격했습니다.

하지만, 힘이 다한 듯 종료 직전 골밑 슛을 시도하다 박지수에게 블록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KB는 박지수의 결정적인 수비로 우리은행에 진땀승을 거두고 단독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KBS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