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맹수' 김시현, 손톱관리→냉이 된장라면으로 하루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김시현이 '나 혼자 산다'에서 손톱관리로 시작하는 하루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말 달리자' 특집으로 꾸며져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가 출격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의 신스틸러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가 자취 7년 차 일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셰프 김시현이 '나 혼자 산다'에서 손톱관리로 시작하는 하루를 공개했다.
13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라이브 '말 달리자' 특집으로 꾸며져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가 출격했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의 신스틸러 '아기맹수' 김시현 셰프가 자취 7년 차 일상을 공개했다. 아침 일찍 일어난 김시현은 씻기 전 손톱부터 깎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김시현은 음식에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강박적으로 짧은 손톱을 유지한다고 고백했다.
이어 김시현은 냉이를 이용한 냉이된장라면으로 아침을 준비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더불어 댕유자를 이용한 댕유자청을 만드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죽을죄 졌다, 사과해야" 성매매 의혹 MC몽 미래 예측한 애기무당 또 등장
- "충주맨은 공직사회 암적인 존재, 다 싫어해"…김선태 사직 후폭풍
- "金 최가온, 원펜타스 주민의 자랑"…최고 150억 반포 아파트에 현수막
- "하지 말아줘" 애원에도 폭행…기괴한 중국인들, 거제 관광지 점령[주간HIT영상]
- 이나영, ♥원빈 발견하자 "안녕하세요" 인사 후 도망…이 부부의 관계성
- 최준희, 눈 성형 직후 모습 과감 공개 "루푸스 투병 때만큼 부어"
- 사람 체온처럼 따뜻, 눈맞춤까지 '초현실 로봇'…2억5400만원에 출시[영상]
- 노홍철, 약 취한 사자와 인증샷?…"동물권 인식 낮아" vs "몰랐을 것" 갑론을박
- "도박은 했어도 성추행은…" 롯데 선수들 발뺌, CCTV '이 장면'은 뭐냐[영상]
- '심근경색' 김수용 "가슴 쥐어짜는 통증…차에서 잤다면 큰일 날 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