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LG생활건강에서 선수단 특별 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창원 LG가 LG생활건강으로부터 선수단 특별 선물을 전달받았다.
LG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LG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앞둔 12일 창원체육관을 찾아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정규시즌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선수단에게 LG생활건강 제품으로 구성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LG생활건강은 설 명절을 앞둔 12일 창원체육관을 찾아 2025-2026 LG전자 프로농구 정규시즌 선두를 달리고 있는 선수단에게 LG생활건강 제품으로 구성된 우승 기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지난 시즌 LG의 창단 첫 우승을 축하하고, 올 시즌에도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선수단의 노고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선물세트는 LG생활건강 대표 제품으로 빌리프 선스틱, CNP 앰플미스트, 피지오겔 바디로션, 유시몰 치약, 닥터그루트 샴푸, 아우라 퍼퓸 섬유탈취제, 발을씻자 풋샴푸 등 운동선수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담았다.
이선주 LG생활건강 사장은 “선수단 여러분의 소중한 피부와 모발, 치아 건강을 지키며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면서 “2026년 붉은 말의 기운을 받아 매 경기마다 열정과 용기, 도전 정신을 발휘하는 선수단의 플레이가 팬들에게 무한한 감동을 선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하였고,
LG 주장 허일영은 “LG생활건강에서 선수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며,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기 위해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 사진_LG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