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정국, 음악의 세계와 워치를 잇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새로운 위블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됐다.
정국 또한 장르와 창의성, 감정과 본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로, 위블로와 닮은 정신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TS 정국 [위블로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602/13/ned/20260213073145681rocy.jpg)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21세기 팝 아이콘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새로운 위블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위촉됐다.
1980년 골드와 러버를 결합한 첫 워치부터 2005년 빅뱅의 혁신적인 등장, 최근 빅뱅 오리지널 유니코까지, 위블로는 혁신을 브랜드의 정체성으로 만들어왔다.
정국 또한 장르와 창의성, 감정과 본능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내는 아티스트로, 위블로와 닮은 정신을 보여준다.
이번 협업은 아티스트와 위블로 모두의 본질을 지키고, 독보적인 DNA를 간직하면서 그들을 특별하게 만드는 필연적인 융합이라고 위블로측은 설명했다.
정국은 “2022년 FIFA 월드컵에서 공식 타임키퍼였던 위블로와 함께 ‘Dreamer’를 공연했을 때, 시간과 음악이 하나가 되는 순간을 느꼈습니다. 위블로와 함께하게 된 지금, 그 순간이 다시 돌아온 기분입니다. 저는 항상 위블로의 자신감, 장인정신,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방식을 존경해왔습니다”라고 말했다.
![BTS 정국 [위블로 제공]](https://img2.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602/13/ned/20260213073145954nyrx.jpg)
위블로 CEO 줄리앙 토나레는 “정국은 그의 세대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입니다. 그의 정확함, 열정, 그리고한계를 넘어서는 도전 정신은 위블로의 정신을 그대로 반영합니다. 위블로가 소재의 융합부터 인하우스 무브먼트의 정교함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창작하고, 개선하고, 재설계하듯, 정국 역시 항상 발전하며,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고 독창성을 보여주는 아티스트입니다. 그를 위블로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영광입니다”라고 환영의 뜻을 밝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정윤, 5살 연하 사업가와 깜짝 재혼…“딸이 좋아해”
- 李대통령, 다주택자 ‘대출’도 겨냥…한밤중 “아직도 버티면 되겠지 하는 분들께”
- 비트코인 반토막 났는데…억만장자 채굴왕 “저가 매수 기회”
- “맛없어 별점 1점 남겼다가” 배달 리뷰 고성·욕설 충돌…너무 심하다 했더니, 결국 사달
- “이제 회도 못 먹겠다” 싼 맛에 먹던 ‘광어’의 배신…순식간에 ‘금값’된 국민 생선 [지구, 뭐래?]
- “40억 건물, 32억 대출로 사…손 떨려” 배우 이해인 심경고백
- “먹는 위고비는 100% 사기”…현직 의사의 ‘경고’, 왜?
- “담배 냄새 얼굴 찌푸렸더니 ‘퍽!’”…40대 여성 치아 부러지고 안와골절까지
- “작품에 합당해”…옥주현 배역 독식 논란, 연출가가 직접 입 열었다
- 경복궁 지키는 경비원, 중국인들이 집단 폭행…“벌써 중국으로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