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소불고기 먹고 힘내세요” 롯데몰 동부산점, 설맞이 나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11일 기장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 꾸러미(소불고기)' 100만 원 상당을 전달(사진)했다.
롯데몰 동부산점 최형모 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몰 동부산점은 11일 기장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설 명절을 맞아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한 ‘명절 꾸러미(소불고기)’ 100만 원 상당을 전달(사진)했다.

이번 나눔은 명절을 앞두고 상대적으로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이웃에 온정을 전하고 모두가 함께하는 명절의 의미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전달된 명절 꾸러미는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돼 보다 든든하고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롯데몰 동부산점 최형모 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이웃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