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한국 힙합 어워즈 2026’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민수가 '한국 힙합 어워즈 2026' MC로 발탁됐다.
김민수는 11일 오후 6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리는 '한국 힙합 어워즈 2026(KHA 2026)' 진행을 맡는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한국 힙합 어워즈'는 2017년부터 한국 힙합의 변화와 흐름을 기록해왔다.
'한국 힙합 어워즈 2026'은 틱톡 힙합플레이야 계정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민수는 11일 오후 6시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열리는 ‘한국 힙합 어워즈 2026(KHA 2026)’ 진행을 맡는다. ‘한국 힙합 어워즈’는 국내 대표 힙합 컬쳐 플랫폼 힙합플레이야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힙합·R&B 뮤지션들의 업적을 기념하는 자리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한국 힙합 어워즈’는 2017년부터 한국 힙합의 변화와 흐름을 기록해왔다. 아티스트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인 만큼 김민수의 MC 발탁에도 시선이 쏠렸다.
김민수는 다양한 무대 경험을 바탕으로 아티스트와 시상식, 대중을 잇는 진행을 예고했다. 위트와 현장 감각을 갖춘 ‘힙합 맞춤형’ MC로 안정적인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민수는 구독자 284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서 ‘민수롭다’, ‘피식쇼’, ‘한사랑산악회’ 등 다양한 콘텐츠로 존재감을 쌓아왔다. 유튜브에서 다진 내공을 바탕으로 시상식 MC까지 활동 반경을 넓히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국 힙합 어워즈 2026’은 틱톡 힙합플레이야 계정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정연 기자 annjo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시, 범접불가 글래머…과감한 비키니 자태
- ‘유방암 투병’ 이지나, 항암치료+경연 병행 ‘통증 호소’
- 전라 노출도 불사…제니퍼 로렌스·로버트 패틴슨 파격적 (다이 마이 러브)
- 남현희 “상간녀 때문에 이혼…더 잃을 것 없다” 폭로 예고 [SD이슈]
- 정말 샛별 맞네…이나현, 올림픽 데뷔전서 한국 여자 빙속 1000m 사상 최초 ‘톱10’ 진입 [강산 기
- 최선규 아나운서, 트럭에 깔린 3살 딸…“의료진도 못 믿었다”
- 백종원 오늘 모친상 당했다…소유진 시모상
- 서현우, 국민배우 성폭행→성매매 앱 최종 보스? 섬뜩 (아너)
- 정말 샛별 맞네…이나현, 올림픽 데뷔전서 한국 여자 빙속 1000m 사상 최초 ‘톱10’ 진입 [강산 기
- ‘이파니 딸’ 서이브, 13세 안 믿기는 171cm 성숙 비주얼…모델 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