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김진우, 비혼주의 고백…"공개 연애 무조건, 결혼은 NO! ♥여친아 각오해라" [MD리뷰]
박서연 기자 2026. 2. 7. 09:07

[마이데일리 = 박서연 기자] 그룹 위너 김진우가 공개연애·비혼주의자임을 밝혔다.
6일 방송된 MBN·채널S '전현무계획3'에서는 위너 김진우, 강승윤이 출연해 전현무, 곽튜브와 안양 먹트립을 떠났다.
이날 김진우는 공개 연애가 희망사항이라고 밝혔다. 이에 공개 연애 2번 유경험자인 전현무는 "별 희망도 다 있다"라며 웃었다.
김진우는 "저는 연애하면 공개를 충분히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은 거다.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걸 애써 숨기고 싶지 않다"라고 생각을 밝혔다.
그러자 곽튜브는 전현무에게 "전문가로서 조언 한번 해주시겠냐"고 말했고, 전현무는 "내가 애기하지 않냐. 공개 연애는 공개하려고 하는게 아니다. 공개된 거다"라고 답했다.

전현무는 "근데 결혼 생각 있나 보다"라고 했다. 하지만 김진우는 "결혼 생각 없다"고 '비혼주의'라고 고백했다. 이를 듣고 전현무는 "특이한 친구네"라고 황당해 했다.
김진우는 다들 "무슨 말이냐"고 하자, "만약에 연애를 한다면 공개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에 전현무는 "이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겠다. 김진우와 사귀면 결혼은 꿈도 꾸지 마라. 난 연애만 할 거고"라며 김진우의 미래 여자친구에게 말했고, 강승윤 역시 "김진우 여자친구로 만천하에 공개돼야 되고 결혼은 안하고. 각오하고 들어오십시오"라고 거들었다.
김진우 또한 "각오해라"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항문에 스마트폰·금붕어·야구공 넣어" 충격
- 서현숙 치어리더 '단추 풀린 네크라인, 관능미 UP' [치얼UP영상]
- '티모시 샬라메와 결혼설' 女사업가, 바지 내리고 요염 포즈
- 성인男과 모텔 간 중3 딸…"아빠는 성매매, 엄마는 맞바람" 쌍방 외도의 참사 [탐정들의 영업비밀
- 173cm 롱다리 원민주 치어리더 '핫팬츠 리허설에 애교 눈웃음' [치얼UP영상]
- '티모시 샬라메♥ '女사업가, "입은거야? 벗은거야?"
- [단독] 신동엽 "딸 서울대 간다. 열심히 해줘 너무 고마워" (인터뷰)
- '이럴 수가' 유명 前 프로야구 선수 불륜설 충격 반전…"의처증 때문에 있지도 않은 일 믿었다"
- "불륜 들킬까봐…", 사산아 냉동실에 넣고 도망가
- "널 데려가겠다" 처음 본 18세 여성 껴안고 지하철 투신… '묻지마' 동반 사망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