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콰삭킹’ 출시 1주년 기념 ‘콰삭한 파티’ 프로모션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콰삭한 파티(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해 2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하며 '뿌링클'에 이어 매출 2위에 등극한 콰삭킹의 흥행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복 할인 쿠폰 및 메뉴 교환권 증정 등 고객 감사 이벤트 풍성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콰삭킹’ 출시 1주년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콰삭한 파티(PART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bhc는 전 메뉴 주문 시 중복 적용이 가능한 1천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을 멤버십 신규 가입자나 기존 뿌린이 등급 고객에게 제공되는 3천 원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2만 원 이상 주문 시 최대 4천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직 콰삭킹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을 위한 전용 혜택도 마련됐다. bhc 앱에서 콰삭킹 주문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한마리, 콤보, 윙, 순살 등 모든 콰삭킹 메뉴에 적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콰삭킹 메뉴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극강의 바삭함, 소스와의 궁합 등 콰삭킹의 대표 특징 중 가장 선호하는 항목을 선택해 응모하면 총 100명에게 메뉴 교환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콰삭킹이 1년 만에 업계를 대표하는 메뉴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무조사로 1000억 추징’ 오비맥주, 덜미 잡힌 배경은[only 이데일리]
- 비트코인 13% 폭락해 6.2만달러선까지 추락…‘디지털 금’ 서사 급속 퇴색
- '신체접촉' 논란 前마라톤 감독, 재심서 '자격 정지' 취소
- 5일간 여친 감금·성폭행…‘바리캉 폭행男’이 한 짓 [그해 오늘]
- “군법 위반?” 김구라 아들, 전역날 ‘영창 위기’…해병대 “문제 없다”
- 역대급 성과급 SK하이닉스 '떨고있니'…12일 대법 퇴직금 선고[only 이데일리]
- 고3 학생 “가난한 집, 너무 힘들어” 글에…이지영 답변 재조명
- "이재명 정부 끝나면"...서울대생 토로에 李대통령이 한 말
- 아들에 ‘불륜 문자’ 전송한 교사 엄마…“피싱 당한 거 같아”
- ‘새벽배송 족쇄’ 벗고 ‘쿠팡 독점’ 깬다…반격 나서는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