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동계 밀라노 대축제' 이벤트 시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은행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국제 동계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 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동계 밀라노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동계 밀라노 대축제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적금상품 '내맘 적금'에 적용되는 특별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별 금리우대 쿠폰(2.2%)…최고 연 4.8% 금리 적용
이벤트 참여 손님 중 추첨 통해
팀 코리아 선수복·패딩 장갑·비니 등 증정
[이데일리 양희동 기자] 하나은행은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국제 동계 스포츠 대회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 코리아’의 선전을 기원하는 염원을 담아 ‘동계 밀라노 대축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동계 밀라노 대축제 이벤트는 하나은행 대표 적금상품 ‘내맘 적금’에 적용되는 특별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28일까지 ‘하나원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을 응원하는 손님은 누구나 ‘금메달 기원 특별 금리우대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이 쿠폰 적용 시 ‘내맘 적금’은 연 2.2%(세전)의 추가 금리 혜택이 제공되며, 자동이체 우대금리 연 0.5%(세전)를 포함해 최고 연 4.8%(세전) 금리가 적용된다. 금리우대 쿠폰이 적용될 경우 ‘내맘적금’은 1년제 정액적립식으로 월 최대 50만원 한도 내에서 가입 가능하다.
하나은행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 중 추첨을 통해 △팀 코리아 선수복(3명) △겨울용 패딩 장갑(5명) △겨울용 비니(5명) 등 동계 스포츠 시즌과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하나은행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팀 코리아’의 선전을 응원하고 손님들께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손님과 함께 일상 속에서 공감할 수 있는 국내외 스포츠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K리그 후원, 하나은행 여자농구단 운영 등을 통해 대한민국 스포츠 인프라 발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대한장애인체육회와 장애인 동계 4개 종목 후원을 병행하며 스포츠를 통해 모두가 하나로 연결되는 금융의 사회적 포용을 적극 실천해 나가고 있다.

양희동 (eastsu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세무조사로 1000억 추징’ 오비맥주, 덜미 잡힌 배경은[only 이데일리]
- 비트코인 13% 폭락해 6.2만달러선까지 추락…‘디지털 금’ 서사 급속 퇴색
- '신체접촉' 논란 前마라톤 감독, 재심서 '자격 정지' 취소
- 5일간 여친 감금·성폭행…‘바리캉 폭행男’이 한 짓 [그해 오늘]
- “군법 위반?” 김구라 아들, 전역날 ‘영창 위기’…해병대 “문제 없다”
- 역대급 성과급 SK하이닉스 '떨고있니'…12일 대법 퇴직금 선고[only 이데일리]
- 고3 학생 “가난한 집, 너무 힘들어” 글에…이지영 답변 재조명
- "이재명 정부 끝나면"...서울대생 토로에 李대통령이 한 말
- 아들에 ‘불륜 문자’ 전송한 교사 엄마…“피싱 당한 거 같아”
- ‘새벽배송 족쇄’ 벗고 ‘쿠팡 독점’ 깬다…반격 나서는 대형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