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중가 대비 10~20%↓... 도봉구,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2월 11~12일 도봉구청 광장에서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 기간 직거래장터에서는 농축수산물을 시중가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도봉구 지역 업체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직거래장터를 찾으셔서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한눈에 보고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종일 선임기자]서울 도봉구(구청장 오언석)가 2월 11~12일 도봉구청 광장에서 설맞이 농축수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 기간 직거래장터에서는 농축수산물을 시중가보다 10~20%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은 ▲한우 ▲한돈 ▲사과 ▲배 ▲곶감 ▲참기름 ▲김 ▲잣 ▲표고버섯 ▲젓갈류 등 100여 종으로 다양하다.
도봉구 우호교류 도시인 강원도 원주시, 강원도 홍천군, 경기도 연천군, 전라북도 부안군을 비롯한 30개 지방자치단체에서 준비했다.
이번 직거래장터에서는 도봉구 지역 업체들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도봉구 소상공인회, 도봉구 양말제조연합회, 사회적경제기업 등에서 ▲친환경제품 ▲약초 ▲양말 등을 판매한다.
개장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일부 품목은 오후 2시, 오후 4시에 깜짝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차량 이용 방문객을 위해서는 구청사 1시간 무료 주차를 지원한다. 택배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언석 도봉구청장은 “직거래장터를 찾으셔서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한눈에 보고 시중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나다서 ‘160억 잭팟’, 당첨자는 한인…“한국 가서 母 뵙겠다”
- 설마했는데…“애플 접는폰, 드디어 발견”, 삼성 ‘발칵’ 초비상
- “BTS 보려면 ‘150만원’ 내라” 발칵 뒤집힌 부산…결국, 특단의 대책
- “월 3만원에도 지갑 ‘턱턱’ 여는 한국인 많다 했더니… 이런 일까지?” 충격 결과 나왔다
- “김선호, 법인 폐업 해명? 횡령 자백한 꼴”…현직 변호사의 분석 보니
- “눈이 왜 안 녹아?” 무심코 넘겼다가 ‘큰일’…골목길 뒤덮은 ‘흰 알갱이’, 뭐가 문제야? [지구, 뭐래?]
- ‘외모지상주의’ 박태준, 한남동 건물 매도…30억 시세 차익
- “역대급 다이아수저”…억대 명품 휘감은 ‘솔로지옥5’ 출연자, 알고 보니
- 고지용, 볼 패일 정도로 야윈 얼굴…또 불거진 건강이상설
- “후원금 절대 입금하지 마세요”…쯔양, 사칭 사기 피해 주의 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