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업비트 ‘팀코리아’ 응원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SAD(HS애드)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체육회 파트너사 업비트의 '팀코리아'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HSAD는 업비트의 팀코리아 응원 캠페인 영상에 앞서 지난달 23일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HSAD(HS애드)는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체육회 파트너사 업비트의 ‘팀코리아’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영상은 링크 위에서, 빙판에서, 슬로프 위에서 한계에 도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실제 경기와 훈련의 순간들을 담았다.
“국가를 대표한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넌 이 축제의 주인공이 되기 충분하니까”라는 카피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용기와 도전정신을 조명한다.
HSAD는 업비트의 팀코리아 응원 캠페인 영상에 앞서 지난달 23일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가 등장하는 광고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7일만에 조회 수 337만건을 돌파, 대중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김경회 HSAD CR담당 ECD는 “이번 영상은 세계 무대를 향해 나아가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여정과, 그 여정을 응원하는 업비트의 진심이 하나로 어우러지도록 연출했다”며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국민적 공감과 응원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李대통령, 다주택자에 “버티는 것보다 일찍 파는 게 유리할 것”
- '파워J' 제니가 직접 운전한 차 정체는? [누구차]
- “김선호, 법인 폐업 해명은 자충수”…현직 변호사 겸 회계사의 분석
- 매달 10만 원 저축했을 뿐인데…3년 뒤 최대 1080만 원
- 집에서 쓰러져 '뇌사'…50대 남성 5명에 생명 나눔하고 떠났다[따전소]
- “자랑한다, 돈 쓰고 왔는데…” SK하이닉스 직원 글에 ‘뭉클’
- '1억 공천헌금' 강선우, 경찰 재소환…굳은 표정으로 "죄송"
- 與, 대주주 지분 규제한다…코인거래소·네이버 충격[only 이데일리]
- '밥 한 공기' 옆에서 홀로 숨진 2살 아들…544시간의 방치[그해 오늘]
- "수익보장 빼고 동의서 받아라"…불법리딩방 코칭한 변호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