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證 둔촌역PB센터, 펀드매니저 초청 투자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 3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세미나실에서 '코스피 5000 시대, 2026년 투자와 자산배분 전략'을 주제로 펀드매니저 초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10월 개점한 KB증권 둔촌역PB센터가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민과 고객 대상으로 마련한 세 번째 투자설명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KB증권은 오는 4일 오후 2시 서울 강동구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 3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세미나실에서 ‘코스피 5000 시대, 2026년 투자와 자산배분 전략’을 주제로 펀드매니저 초청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해 10월 개점한 KB증권 둔촌역PB센터가 올림픽파크포레온 입주민과 고객 대상으로 마련한 세 번째 투자설명회다. 개점 이후 약 3개월 사이 세 차례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매회 70석 규모가 조기 마감되는 등 높은 관심과 참여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실제 자산운용 현장에서 활동 중인 펀드매니저와 현장 경험이 풍부한 PB가 연사로 나서 국내외 주식시장 전망과 글로벌 증시 흐름, 기관의 투자전략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강연자로는 △밸류시스템자산운용 김탁 상무, △텍톤투자자문 신종민 상무, △KB증권 둔촌역PB센터 김주빈 부센터장이 참여해 글로벌 증시 환경 분석, 주요 투자 테마 등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KB증권 김창호 둔촌역PB센터장은 “최근 주식시장이 빠르게 상승하면서 투자 판단과 자산 배분에 대한 고민이 커지고 있는 시점이다”며, “이번 세미나가 고객들이 시장을 보다 입체적으로 이해하고 자신의 투자 성향에 맞는 전략을 세우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투자세미나는 약 70명 규모로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KB증권 둔촌역PB센터로 유선 문의하면 된다.

박정수 (ppj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폭락 우려에도…‘부자 아빠’ 기요사키 “금·은·비트코인 살 것”
- "새벽배송 규제에 손님 뺏기고 매출 6억 날려"…사장님의 비명
- 차은우 이전 유연석 있었다…추징세 '70억→30억' 어떻게 가능했나[세상만사]
- “학폭? 내가 구해줄게” 악마의 꼬드김…여중생 11명 성폭행[그해 오늘]
- 아틀라스 파란에 몸값 150조 넘본다…정의선의 여의주 주목
- ‘초등생 아들’ 집까지 쫓아온 여성…“갑자기 침대에 눕혀 ‘경악’”
- “한동훈 ‘토크콘서트’ R석 79000원?…해괴한 ‘좌석 등급제’”
- 케데헌 '골든' 만든 프로듀서들, K팝 최초 '그래미' 수상 영예
- 낮 시간대 산업용 전기료 최대 53% 내린다
- 김기문 중기중앙회장 “연임 안 한다” 첫 공식 선언[only 이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