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결혼 20주년 맞아 완전체 가족사진…미코 아내·훌쩍 큰 5남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할 때는 신나서 재밌게 하고 수백 장의 사진들을 받아보고 나면 엄두가 안 나서 사진 고르는 작업은 포기 상태"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에서 이동국과 이수진 씨 부부는 턱시도와 드레스를 각각 갖춰 입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이다.
한편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 씨와 지난 2005년 결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 축구선수 이동국의 가족사진이 공개됐다.
이동국 아내 이수진 씨는 지난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할 때는 신나서 재밌게 하고 수백 장의 사진들을 받아보고 나면 엄두가 안 나서 사진 고르는 작업은 포기 상태"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일단 가족사진만 우선 셀렉트 하고, 다른 사진들은 또 언젠가 시간 여유 있을 때 천천히 보려고요"라며 "이렇게라도 하나씩 남겨두면 바쁜 날들 속에서도 우리의 시간이 기록되니까"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대박 패밀리" "결혼 20주년" 등 해시태그와 함께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 아름다운 기록을 남길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에서 이동국과 이수진 씨 부부는 턱시도와 드레스를 각각 갖춰 입고 선남선녀 비주얼을 뽐내는 모습이다. 그의 딸들도 모두 드레스를 입고 미모를 자랑했다. '대박이'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막내 시안도 더욱 폭풍 성장한 근황으로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이동국은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 씨와 지난 2005년 결혼했다. 2007년 쌍둥이 자매 재시 재아를, 2013년 쌍둥이 자매 설아 수아를 출산했으며, 2014년 11월 막내아들 시안을 낳았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충주맨은 암적인 존재, 공무원들 다 싫어해"…김선태 사직 후폭풍
- '故최진실·조성민 딸' 최준희, 11세 연상 비연예인 연인과 5월 결혼
- "하지 말아줘" 애원에도 폭행…기괴한 중국인들, 거제 관광지 점령[주간HIT영상]
- '마약 징역형' 정석원에 백지영 "선 넘지 마" 경고…각방 생활 고백도
- "金 최가온, 원펜타스 주민의 자랑"…최고 150억 반포 아파트에 현수막
- 최준희, 눈 성형 직후 모습 과감 공개 "루푸스 투병 때만큼 부어"
- 무속인 된 이건주 "'아내 걱정' 남성에 '딴 여자 만나잖아' 호통…다 보인다"
- "엄마가 쓸까봐" 세뱃돈으로 금 사들인 열살 소녀…수익률 '깜짝'
- 사람 체온처럼 따뜻, 눈맞춤까지 '초현실 로봇'…2억5400만원에 출시[영상]
- 노홍철, 약 취한 사자와 인증샷?…"동물권 인식 낮아" vs "몰랐을 것"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