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시4’ 김지민, 김지영 신부 입장에 끝내 오열…“너무 예쁘고 기뻐서” [SD셀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트시그널4' 출신 김지민이 김지영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보였다.
1일 김지민은 자신의 SNS에 김지영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또 김지민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신부대기실에서 김지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아름다운 언니 모습에 눈물만 줄줄 나게 돼. 눈물 나게 예쁘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김지민과 김지영은 2023년 방송된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4'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김지민은 자신의 SNS에 김지영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지민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로드를 걷는 김지영의 모습을 바라보다 감정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물을 흘렸다.
김지민은 해당 게시물에 “앞으로 결혼식엔 절 부르지 말아 주세요. 언니 사랑해, 행복하게 잘 살아”라는 글을 덧붙이며 진심 어린 축하를 전했다.
김지민의 게시물을 본 조희선 디자이너가 “반가운 얼굴들이 많네. 왜 울었어?”라고 묻자 김지민은 “너무 예쁘고 기뻐서요. 결혼식장 가면 그렇더라고요”라고 답해 공감을 더했다.

김지영은 이날 서울 모처에서 6세 연상의 사업가 윤수영과 결혼식을 올렸다. 윤수영은 국내 최대 유료 독서 모임 커뮤니티 ‘트레바리’의 창업자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당초 4월 예식을 계획했으나 임신 소식을 계기로 결혼 일정을 앞당겼다.
앞서 김지영은 “육아를 시작하더라도 제 삶을 놓치지 않고 아줌마가 돼도 멋지게 살아가고 싶다”고 밝히며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지민과 김지영은 2023년 방송된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4’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신보람, 설렘 가득한 야외 데이트→폭풍 스킨십 (살림남)
- ‘서울대 민지’ 박효진 신입 아나운서 ‘화장실 폭풍 오열’ (사당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무릎 꿇었다…“깊이 반성”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
- 김민아, 한층 불어난 근황…몇 kg 쪘나 봤더니
- “아빠는 성매매, 엄마는 맞바람”…‘쌍방 외도’ 충격 실화 (영업비밀)[TV종합]
- 이세영 “부담감에 응급실 行”…울부짖음에 현장 발칵 (미스트롯4 미공개)
- 풍자, 27kg 감량 후 요요 고백…“열흘 먹었더니 바로 쪘다”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