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링 피버' 안보현-이주빈, 이제부터 공개연애? 길가서 손 잡고 꽁냥꽁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프링 피버' 안보현과 이주빈이 당당히 손을 잡고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9회에서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선재규(안보현)와 윤봄(이주빈)이 예상치 못한 변수와 마주한다.
지난 방송에서 선재규와 윤봄은 선한결(조준영)의 졸업까지 2년을 기다리기로 약속하며 조심스럽게 비밀 데이트를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최재욱 기자

'스프링 피버' 안보현과 이주빈이 당당히 손을 잡고 공개 데이트를 즐긴다.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9회에서는 서로에게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된 선재규(안보현)와 윤봄(이주빈)이 예상치 못한 변수와 마주한다.
지난 방송에서 선재규와 윤봄은 선한결(조준영)의 졸업까지 2년을 기다리기로 약속하며 조심스럽게 비밀 데이트를 이어왔다. 그러나 억누르려 해도 커져만 가는 감정은 결국 선을 넘었고, 두 사람의 달콤한 입맞춤은 보는 이들의 심박수를 끌어올렸다. 하지만 선재규의 조카 선한결이 죽은 줄로만 알았던 엄마의 존재를 알게 되며 평온하던 이들의 일상에는 균열이 생기기 시작했다.

이런 가운데 1일 공개된 스틸에서는 분위기가 확연히 달라진 선재규와 윤봄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남의 시선을 의식하며 조심스럽게 만남을 이어가던 두 사람은 공개 연애를 시작한 것인지, 이제 마을 한복판에서도 손을 잡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조카 선한결과 처음으로 다툰 뒤 복잡한 심경에 빠진 선재규의 곁을 윤봄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어 위기 속에서도 더욱 끈끈해진 두 사람의 관계를 엿보게 한다.

또 다른 스틸에서는 윤봄이 오랫동안 연락을 끊고 지내 온 엄마 정난희(나영희)가 신수읍에 등장하며 긴장감을 더한다. 정난희가 선재규와 윤봄, 최이준(차서원)까지 얽힌 신수읍을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그녀의 등장은 이들의 관계에 새로운 위기를 예고하며 불안감을 고조시킨다.
이들의 운명이 어떻게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는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9회는 2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냉부해' 정호영 VS 김풍, 누가 손종원을 폭풍 먹방하게 만드나? - 아이즈(ize)
- '언더커버 미쓰홍' 박신혜, 위기 처한 하윤경 위해 돌진...가슴 아픈 사연 공개 - 아이즈(ize)
-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 또 큰 사고 치나? 아버지 잃고 폭발 직전 - 아이즈(ize)
- '만약에 우리'-'신의 악단' 흥행세, 설 연휴 대작 공세에도 굳건할까? - 아이즈(ize)
- '마니또 클럽' 제니와 덱스, '슈퍼스타'들의 아슬아슬 선물 전달식 - 아이즈(ize)
- '사당귀' 박효진 아나, 합평회 도중 폭풍 오열! 김숙 뜨거운 응원 - 아이즈(ize)
- '오늘부터' 김혜윤-로몬, 만감이 교차하는 포옹...설렘 주의보 발령 [종합] - 아이즈(ize)
- '메인코' 박용우, 30년차에도 이유있는 우상향 - 아이즈(ize)
- '미쓰홍' 박신혜, 내부고발자 '예삐'는 과연 누구? 언더커버 임무에 적신호 [종합] - 아이즈(ize)
-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 부 김석훈 사망에 폭주...문상민과의 사랑에 위기 [종합] - 아이즈(i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