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환 ‘불후’서 에이티즈 종호와 듀엣 ‘웅장+따뜻’ 아름다운 컬래버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정승환이 '불후의 명곡'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정승환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의 '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에 출연했다.
최다 인원의 오케스트라를 동원하는 등 화려한 무대 구성 속에 정승환과 종호는 모두의 가슴을 울리는 협업 무대를 완성했다.
특히, 정승환은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뛰어난 완급 조절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양수 기자]
가수 정승환이 '불후의 명곡'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정승환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의 '2026 오 마이 스타' 특집에 출연했다. '오 마이 스타'는 2021년부터 이어진 '불후의 명곡'의 오리지널 시리즈로, 가요계 선후배들이 함께하는 환상적인 무대로 시청자들을 열광케 해온 인기 특집이다.
이날 정승환은 에이티즈(ATEEZ) 종호와 함께 팀을 이뤄 아이유의 '아이와 나의 바다'를 재해석했다. 더욱이 이번 듀엣 무대는 가수와 팬에서, 절친한 동료 사이가 된 두 사람이 함께 꾸미게 된 무대로 그 의미를 더했다.
최다 인원의 오케스트라를 동원하는 등 화려한 무대 구성 속에 정승환과 종호는 모두의 가슴을 울리는 협업 무대를 완성했다. 정승환 특유의 감미로우면서도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깊은 울림을 전하며 현장에 감동을 안겼다.
특히, 정승환은 진성과 가성을 오가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뛰어난 완급 조절을 다시 한번 과시했다. 정승환은 종호와 눈을 맞춘 채 한 음 한 음 소중히 화음을 쌓아 올리며 환상의 하모니를 이뤘다.
이에 정승환과 종호의 무대를 본 출연진들은 "아름다운 선율과 웅장한 보컬, 따뜻한 구성이 듣는 사람에게 황홀한 마음이 들게 했다", "훌륭한 무대였다" 등 극찬의 말을 쏟아냈다.
한편, 정승환은 최근 유튜브 채널 '노래방 옆 만화방'을 통해 그 시절 사랑받았던 만화, 영화, 드라마 등을 게스트와 함께 이야기하며 추억을 나누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노래방 옆 만화방'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뉴스엔 박양수 yasupaen33@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과 이혼한 황재균, 결국 눈물 “양의지 류현진 김현수 다 말렸다”(전참시)
- 홍지민, 높은 시급 알바 중 성추행 당했다…“아저씨들이 내 몸을 만져”
- [단독]신은수♥유선호 열애 공식 인정, 배우 커플 또 나왔다[종합]
- 정은표, IQ 167 서울대생 아들·IQ 156 영재 딸 폭풍 성장에 뭉클 “내 새끼들”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김우빈, ♥신민아 옆 흔적 남기고 싶었나…허니문 사진 속 손가락 포착
- 한소희, 타투 없이 깨끗한 피부‥2천만원 들여 제거한 보람있네
- ‘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로아 어느새 키가 훌쩍 컸네…갈수록 붕어빵 비주얼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에 섭섭함 폭발 “걘 표현을 너무 못 해, 여우 하고는 살아도 곰 못 살아”
- “연기 시켜야 할까?” 박수홍, 리액션 천재 딸에 배우 장래 고민(행복해다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