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 할리우드 배우인줄‥과감 드레스+금발 숏컷 파격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프라노 조수미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조수미는 1월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랜만이에요. 바쁜 시간 속에서도 늘 여러분을 떠올렸어요. 올해는 조금 더 자주, 여러분 곁에 있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받는 조수미의 모습이 담겼다.
조수미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과감한 디자인의 화려한 은빛 드레스에 금발 숏컷 헤어로 파격 변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소프라노 조수미가 과감한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조수미는 1월 3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오랜만이에요. 바쁜 시간 속에서도 늘 여러분을 떠올렸어요. 올해는 조금 더 자주, 여러분 곁에 있을게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촬영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받는 조수미의 모습이 담겼다. 조수미는 가슴 라인이 깊게 파인 과감한 디자인의 화려한 은빛 드레스에 금발 숏컷 헤어로 파격 변신했다. 진한 레드 컬러 립 제품을 바른 조수미의 섹시한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누리꾼들은 “숏단발 너무 잘 어울리세요”, “조수미 님 아닌줄. 외국 배우 같아요”, “10년은 어려 보이시네요”, “시간이 거꾸로 흐르는 것 같아요”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수미는 세계 3대 소프라노로 손꼽히는 대한민국 대표 성악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과 이혼한 황재균, 결국 눈물 “양의지 류현진 김현수 다 말렸다”(전참시)
- 홍지민, 높은 시급 알바 중 성추행 당했다…“아저씨들이 내 몸을 만져”
- [단독]신은수♥유선호 열애 공식 인정, 배우 커플 또 나왔다[종합]
- 정은표, IQ 167 서울대생 아들·IQ 156 영재 딸 폭풍 성장에 뭉클 “내 새끼들”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김우빈, ♥신민아 옆 흔적 남기고 싶었나…허니문 사진 속 손가락 포착
- 한소희, 타투 없이 깨끗한 피부‥2천만원 들여 제거한 보람있네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에 섭섭함 폭발 “걘 표현을 너무 못 해, 여우 하고는 살아도 곰 못 살아”
- ‘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로아 어느새 키가 훌쩍 컸네…갈수록 붕어빵 비주얼
- 박수홍♥김다예, 16개월 딸 재이 식당서 남다른 행동에 “정상 발달 과정 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