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최민환, 공연 중 쓰러져 "탈수 증상…안정 취하는 중"

윤효정 기자 2026. 1. 31. 2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공연 중 컨디션 난조로 쓰러졌다.

3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참가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은 공연 중 갑자기 쓰러졌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 최민환 인스타그램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공연 중 컨디션 난조로 쓰러졌다.

3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참가한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은 공연 중 갑자기 쓰러졌다.

공연은 현장에 있던 연주자가 투입돼 마무리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날 뉴스1에 "최민환 씨가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수 증상으로 현장에 있는 의료진의 진료를 받았고,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 것으로 보여 귀가 후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이날 FT아일랜드 팬 플랫폼에 올린 공지문을 통해 "회복 상황을 지속해서 체크하고 있다, 팬 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향후에는 아티스트의 건강 상태를 더욱 면밀히 살피고 보다 신중하게 공연을 운영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했다.

FT아일랜드는 지난 2007년 데뷔해 '사랑앓이', '천둥', '너 올 때까지', '사랑후애', '바래', '사랑사랑사랑', '지독하게', '프레이'(PRAY), '윈드'(Wind) 등 수많은 히트곡을 발매하며 밴드 음악의 대중화를 이끌어왔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