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최민환, 공연 도중 실신…소속사 “안정 취하는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공연 도중 실신했다.
최민환은 3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 무대 도중 갑작스럽게 쓰러졌다.
이에 소속사는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수 증상으로 현장에 있는 의료진의 진료를 받았고,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것으로 보여 귀가 후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그룹 FT아일랜드 멤버 최민환이 공연 도중 실신했다.
최민환은 31일 오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 무대 도중 갑작스럽게 쓰러졌다. 공연은 긴급 상황에 대비해 대체 인력이 투입되며 예정대로 이어졌다.
이에 소속사는 스포츠서울과 통화에서 “공연 도중 일시적인 탈수 증상으로 현장에 있는 의료진의 진료를 받았고, 건강에 큰 이상은 없는것으로 보여 귀가 후 휴식과 안정을 취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FT아일랜드는 2007년 FNC엔터테인먼트에서 데뷔한 뒤 ‘사랑앓이’ ‘천둥’ ‘너 올 때까지’ ‘사랑후애’ ‘바래’ ‘사랑사랑사랑’ ‘지독하게’ ‘프레이’(PRAY) ‘윈드’(Wind) 등 다수의 인기곡을 탄생시켰다.
국내뿐 아니라 일본 음악 시장에서도 활약하며 오리콘 차트 정상에 오르기도 했다. 아울러 각 멤버는 드라마, 뮤지컬,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솔로 활동을 병행하며 개성과 역량을 꾸준히 키워왔다. 최근 FNC와 재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 수수료 10억 내놔” 류시원 아내 이아영, 소름 돋는 ‘100억 소개팅’ 비화
- 주영훈, 굳은 표정 김건모에…“눈 밑 지방 수술 같이해요”
- 야구 비하 김남일, 1200만 관중 부러웠나…결국 무릎 사과
- ‘희귀암 투병’ 윤도현, 활동 중단→1차 치료 실패…“병 진행에 절망”
- 이강인 이어 오현규도 이적 실패? 벨기에 언론 “헹크, 베식타시 1200만유로 제안 거절”
- 손흥민 EPL 득점왕 시절 기억하지? ‘안티 없는 축구선수’ 전 세계 2위 선정…1위는 캉테
- 신현희, ‘54억 원정 도박’ 루머에 뿔났다...“의혹의 가수 저 아닙니다”
- “돈 걱정 안 해요” 한고은 남편의 솔직 고백...관상가도 웃었다
- 김태희에게 증여받은 30억대 아파트 압류?…미 거주중 체납 인지 못했다
- “사과 좀 그만해!” 홍진경, ‘무례 논란’ 이관희 사과에 보인 반전 반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