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스 골프웨어, '19승의 상징' 박민지와 손잡고 2026 시즌 승부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 투어 통산 19승의 박민지 프로가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의 새 얼굴이 됐다.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KLPGA 투어 간판스타 박민지 프로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링스 골프웨어 관계자는 "박민지 프로는 기록과 꾸준함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온 선수"라며 "이번 후원 계약은 브랜드 방향성과 시장 확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적 선택"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전 투어에서 성능 검증... 선수 후원을 '기술 전략'으로 끌어올리다
박민지 중심 선수 라인업 구축... 2026 시즌 브랜드 판 흔든다

[STN뉴스] 유지인 기자(서울)┃KLPGA 투어 통산 19승의 박민지 프로가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의 새 얼굴이 됐다. 링스는 박민지의 '꾸준함'과 '검증된 경기력'을 앞세워 2026 시즌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는 전략이다.
엘엑스컴퍼니(대표 송석경)가 전개하는 아메리칸 골프웨어 브랜드 링스(Lynx)가 KLPGA 투어 간판스타 박민지 프로와 의류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2026년 시즌을 겨냥한 중장기 브랜드 전략의 일환으로, 링스가 본격적인 시장 확장에 나섰다는 신호로 해석된다.
박민지는 KLPGA 투어 통산 19승을 기록한 대표적인 꾸준형 선수다. 특정 시즌의 돌풍이나 단발성 성과가 아닌, 매 시즌 상위권을 유지해온 안정적인 경기력으로 투어 내에서 '신뢰의 상징'으로 평가받아왔다. 링스는 이러한 박민지의 커리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퍼포먼스 중심 전략과 맞닿아 있다고 판단했다.
이번 계약에 따라 박민지는 향후 KLPGA 투어 주요 대회에서 링스 골프웨어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링스는 단순한 로고 노출이나 이미지 마케팅에 그치지 않고, 실제 경기 환경에서 제품의 기능성과 완성도를 검증하는 데 방점을 찍고 있다.
선수의 플레이 과정에서 축적되는 착용 데이터와 현장 피드백은 향후 제품 개발과 라인업 고도화에 직접 반영될 예정이다. 링스가 '선수 착용=기술 검증'이라는 구조를 전면에 내세우는 이유다.
링스는 박민지를 중심으로 안송이, 최예림, 최민경, 장은수 등 투어 경험과 경쟁력을 갖춘 선수 라인업을 구축했다. 이는 특정 스타에 의존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경기 스타일과 투어 데이터를 확보하려는 전략적 포석으로 풀이된다.
링스 골프웨어 관계자는 "박민지 프로는 기록과 꾸준함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온 선수"라며 "이번 후원 계약은 브랜드 방향성과 시장 확장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전략적 선택"이라고 밝혔다. 이어 "선수들이 경기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하고, 퍼포먼스 중심 골프웨어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invguest@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 STN뉴스= 유지인 기자(서울) yuddorin@naver.com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진, 상상초월 글래머였네…비키니가 작아 - STN NEWS
- 손나은, 끈 나시티 민망…가슴골이 그대로 - STN NEWS
- 송지효, 브라·팬티만…글래머 파격 노출 - STN NEWS
- 권나라, 브라 속 글래머 압도적…몸매 '1티어' - STN NEWS
- 나나, 가슴골이 그대로 아찔…옷 입은 거? - STN NEWS
- 맹승지, 노브라 밑가슴 완전 노출!…"파격적" - STN NEWS
- 손연재, 비키니 최초…글래머 '아찔' 다 가졌네! - STN NEWS
- 장윤주, 어마어마한 '톱 글래머' 인증 '깜짝!' - STN NEWS
- 김유정, 남심 저격 '역대급 글래머' 민망하네! - STN NEWS
- 박규영, 발레복이라고? 삼각팬티가 그대로 '아찔'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