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유재석 옆 키 큰 애?” 인기 혹한기 폭소 (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뭐?'에서 허경환과 주우재가 홍천 산골마을에서 인지도 테스트를 펼친다.
3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방성수 박은진/작가 노민선)에서는 '배달의 놀뭐'로 인연을 맺은 강원도 홍천 산골마을을 다시 찾은 유재석, 하하와 첫 방문한 허경환, 주우재의 모습이 그려진다.
유재석과 하하는 '홍천 신입' 허경환, 주우재에게 거들먹거리면서, 명예 홍천 주민이 된 듯한 태도를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뭐?’에서 허경환과 주우재가 홍천 산골마을에서 인지도 테스트를 펼친다.


그리고 홍천 주민들에게 “얘네들 아세요?”라고 물으며 인지도 테스트 자리를 만든다. ‘홍천의 스타’ 염희한 여사는 유재석 옆에 있는 ‘키가 큰’ 주우재를 보고 “내가 많이 봤다. 둘이 잘 하던데”라면서, 다른 연예인으로 착각해 아는 척을 한다. 주우재는 울먹이며 “저 그 사람 아니에요”라고 머쓱해해 웃음을 유발한다.
흑염소 농장 사장님은 유재석과 하하는 알지만 허경환을 모르고, ‘홍천의 양관식’ 김정태 아버님도 허경환을 처음 본다고 말한다. 이에 유재석은 “유행어 들으시면 아실 거다”라면서 허경환 유행어 출력 버튼을 누른다. 허경환은 ‘수많은 유행어들 중 하나는 걸리겠지’라는 기세로 총공세를 펼치는데, 과연 얼굴은 몰라도 유행어만큼은 어르신들에게 통해 자존심을 치켜세울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상렬♥신보람, 100일 기념 데이트→밀착 스킨십 ‘초토화’
- 회사서 야동 찍었나? ‘김준호♥’ 김지민, 사내커플에 분노 (이호선의 사이다)
- 박준면 한마디에 김주하 “그렇게 살지 마” (데이앤나잇)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 노력 중”…전 시어머니의 강경 반대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
- 지상렬♥신보람, 설렘 가득한 야외 데이트→폭풍 스킨십 (살림남)
- ‘서울대 민지’ 박효진 신입 아나운서 ‘화장실 폭풍 오열’ (사당귀)
- 트와이스 지효, 역대급 여신 비주얼 속옷 화보 [화보]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 논란에 무릎 꿇었다…“깊이 반성”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