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연애도 모르면서 훈수” 이관희 무례 논란에 보인 반응…‘대인배’ 문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홍진경을 향한 무례 발언으로 논란이 된 농구선수 이관희가 당사자에게 사과 뜻을 전했다.
홍진경은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관희와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관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서 "진경 누나는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훈수를 두고 있는 게 화난다"고 했다.
이후 채널 커뮤니티 등에서 이관희가 홍진경에게 무례한 말을 했다는 비판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홍진경. [뉴시스]](https://img4.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601/31/ned/20260131123045866lpgn.jpg)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방송인 홍진경을 향한 무례 발언으로 논란이 된 농구선수 이관희가 당사자에게 사과 뜻을 전했다.
홍진경은 3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이관희와 나눈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이관희의 문자에는 “안녕하세요. 관희입니다. 정말 좋아하는 누나인데 제 실수로 이렇게 논란을 만들어 죄송합니다. 재밌으려고 한 말이 누나한테 상처를 준 것 같아 반성 많이 하고 있습니다. 전 욕 먹어도 괜찮지만 누나 마음 상할 일은 절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 번 죄송합니다”라는 문장이 쓰였다.
홍진경은 이에 “관희야. 어제도 전화해놓고 오늘 또 문자까지 아 진짜 사과 좀 그만해. 나도 방송하다 본의 아니게 말실수 많이 해. 괜찮아. 괜찮아. 넌 빨리 ‘찐천재’ 나와서 농구나 가르쳐줘. 이제 사과 그만. 좋은 하루 보내”라는 답문을 부쳤다.
이관희는 넷플릭스 ‘솔로지옥3’에 출연했다.
홍진경은 솔로지옥 시즌1에서 시즌5까지 고정 패널로 출연하고 있다. 재치있는 입담과 솔직한 감상평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관희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농구선수갓관희’에서 “진경 누나는 연애도 잘 모를 것 같은데 저기서 연애 훈수를 두고 있는 게 화난다”고 했다.
이후 채널 커뮤니티 등에서 이관희가 홍진경에게 무례한 말을 했다는 비판이 나왔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은우도, 母도 징역 가능성? “고의 속임수 드러나면” 200억 탈세 의혹에 변호사 ‘경고’
- “너무 실망이다” “진짜 불쾌하다” 난리더니 결국…충격적 추락
- ‘나홀로집에 케빈母’ 인기 여배우, 71세로 사망…“시간 더 있는 줄 알았는데” 컬킨 애도
- “허리에 좋다해서 ‘지네침’ 맞았다가” 아무도 몰랐다…끔찍한 결과, 그날 무슨 일이
- “국가 위해 일하던 요원 10명 줄줄이 사망” 명단 넘긴 ‘최악의 배신자’, 놀라운 정체[이원율의 후암동 미술관-올드리치 에임스 편]
- SK하이닉스 ‘90만 돌파’에…“전원주, 수익률 4200% 넘어” 장기투자 ‘화제’
- “딱 이틀 먹었을 뿐인데” 나쁜 콜레스테롤 뚝 떨어뜨린 ‘리셋’ 식단
- “걸리면 75% 사망, 치료제 없어”…‘이 병’ 확산에 초비상 걸렸다
- 189명 탄 제주발 티웨이항공 여객기, 이륙 7분만에 긴급회항…무슨 일?
- 김태희 친언니, 수십억 아파트 압류됐다가 해제…“김태희와 전혀 관련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