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박나래-키 자리 채운 박지현-데이식스 도운에 “너희가 ‘나혼산’ 이끌어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툰작가 출신 방송인 겸 화가 기안84가 가수 박지현, 데이식스 도운, 샤이니 민호의 활약을 기대했다.
1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32회에서는 민호, 도운, 박지현이 무지개 스튜디오에 출격했다.
이날 민호, 도운, 박지현으로 채워진 무지개스튜디오에 전현무는 "정말 풋풋하다. 대학생 느낌도 난다"며 본인도 이들에 맞춰 산뜻한 대학생룩을 입고 왔다고 어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웹툰작가 출신 방송인 겸 화가 기안84가 가수 박지현, 데이식스 도운, 샤이니 민호의 활약을 기대했다.
1월 30일 방송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632회에서는 민호, 도운, 박지현이 무지개 스튜디오에 출격했다.
이날 민호, 도운, 박지현으로 채워진 무지개스튜디오에 전현무는 "정말 풋풋하다. 대학생 느낌도 난다"며 본인도 이들에 맞춰 산뜻한 대학생룩을 입고 왔다고 어필했다. 하지만 이내 전현무는 "내가 대학생이라곤 했지만 옛날 내무반 느낌이 나긴 한다"고 인정했다.
민호와 도운, 박지현과 도운은 전부 초면이었다. 이중 특히 박지현과 도운은 95년생 동갑내기였고 낚시와 복싱을 좋아하는 공통점도 있었다. 박지현이 "같이 한번 낚시 가시죠"라고 먼저 도운에게 제안하자 기안84는 "이제 너희들이 나혼산을 이끌어가야 한다. 너희가 할일이 많다"는 말로 두 사람의 우정을 적극적으로 밀어줬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과 이혼한 황재균, 결국 눈물 “양의지 류현진 김현수 다 말렸다”(전참시)
- 홍지민, 높은 시급 알바 중 성추행 당했다…“아저씨들이 내 몸을 만져”
- [단독]신은수♥유선호 열애 공식 인정, 배우 커플 또 나왔다[종합]
- 정은표, IQ 167 서울대생 아들·IQ 156 영재 딸 폭풍 성장에 뭉클 “내 새끼들”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미스트롯4’ 1:1 데스매치서 17:0 몰표 터졌다…대체 얼마나 잘했길래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에 섭섭함 폭발 “걘 표현을 너무 못 해, 여우 하고는 살아도 곰 못 살아”
- ‘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로아 어느새 키가 훌쩍 컸네…갈수록 붕어빵 비주얼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박하선, 양말까지 명품인데‥실상은 정신없이 라면 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