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 떠난 노홍철 아찔한 행동, 잠 자는 사자 건드렸다 “배고프지 않아 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아찔한 순간을 보여줬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노홍철은 나무 위에서 자는 사자를 펄쩍 뛰어 건드리는 모습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간담이 서늘하게 만든다.
심지어 노홍철은 잔디밭에 누워서 자는 사자 옆에 누워 포즈를 취하고 털을 쓰다듬기도 했다.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을 즐긴 노홍철에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은 "가짜 사자인 줄 알았어요!"라고 댓글 달며 놀란 심경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아찔한 순간을 보여줬다.
노홍�x은 1월 30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에 "잠자는 사자의 털끝을 건드려 본다. 호상을 향해 계획대로 늙고있어"라는 글을 게재했다.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노홍철은 나무 위에서 자는 사자를 펄쩍 뛰어 건드리는 모습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간담이 서늘하게 만든다. 심지어 노홍철은 잔디밭에 누워서 자는 사자 옆에 누워 포즈를 취하고 털을 쓰다듬기도 했다.
쉽게 할 수 없는 경험을 즐긴 노홍철에 걸그룹 AOA 출신 배우 설현은 "가짜 사자인 줄 알았어요!"라고 댓글 달며 놀란 심경을 드러냈다. 누리꾼들 또한 "맹수인 사자랑 함께 한 사진 상상이상", "AI인 줄", "인생은 노홍철처럼", "'무한도전' 때 겁쟁이 캐릭터는 다 콘셉트였나요", "배고픈 사자가 아니라 다행"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근 노홍철은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를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이시영, 가수 권은비와 킬리만자로로 여행을 떠났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지연과 이혼한 황재균, 결국 눈물 “양의지 류현진 김현수 다 말렸다”(전참시)
- 홍지민, 높은 시급 알바 중 성추행 당했다…“아저씨들이 내 몸을 만져”
- [단독]신은수♥유선호 열애 공식 인정, 배우 커플 또 나왔다[종합]
- 정은표, IQ 167 서울대생 아들·IQ 156 영재 딸 폭풍 성장에 뭉클 “내 새끼들”
- 양세형, 이미 알고 있었나…소송 예고한 박나래 “남자에 미친 거 맞다” 인정 재조명
- ‘미스트롯4’ 1:1 데스매치서 17:0 몰표 터졌다…대체 얼마나 잘했길래
- 김용림, 며느리 김지영에 섭섭함 폭발 “걘 표현을 너무 못 해, 여우 하고는 살아도 곰 못 살아”
- ‘이동건 이혼’ 조윤희 딸 로아 어느새 키가 훌쩍 컸네…갈수록 붕어빵 비주얼
- 내 남편 상간녀가 TV에? ‘현역가왕3’·‘합숙 맞선’ 불륜 스캔들에 줄줄이 편집 몸살 [종합]
- 박하선, 양말까지 명품인데‥실상은 정신없이 라면 흡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