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효신, 4월 인천문학경기장 단독 콘서트…새 앨범도 준비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효신이 인천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개최는 약 7년 만이다.
2019년에 열린 '박효신 라이브 2019 러버스 : 웨어 이즈 유어 러브?'(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후 7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콘서트 개최를 앞둔 박효신은 오는 3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박효신이 인천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단독 콘서트 개최는 약 7년 만이다.
박효신은 오늘(30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박효신 라이브 에이 앤 이 2026'(박효신 LIVE A & E 2026) 예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박효신 라이브 에이 앤 이'는 오는 4월 4~5일, 11일 사흘 동안 저녁 6시 20분에 인천 미추홀구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2019년에 열린 '박효신 라이브 2019 러버스 : 웨어 이즈 유어 러브?'(박효신 LIVE 2019 LOVERS : where is your love?) 후 7년 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다.
표 예매와 관련한 사항은 30일 저녁 7시 공식 홈페이지 박효신닷컴과 공식 예매처인 멜론티켓에서 공지된다.
콘서트 개최를 앞둔 박효신은 오는 3월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 준비 중이다. 2024년 12월 발표한 '히어로'(HERO)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이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진실은 노컷, 거짓은 칼컷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용 콘서트 '티와이 트랙-리마스터드', 네오하되 네오하지만은 않은[노컷 리뷰]
- '10년 넘는 인연' 제노-재민, NCT JNJM으로 2월 23일 데뷔
- "어디서도 들어보지 못한 느낌"…새로운 키키 들려줄 '404'[현장EN:]
- '세븐티' 낸 김창완밴드 "어제의 나에 안주해 있지 않습니다"[현장EN:]
- 1위 휩쓴 엔믹스 '블루 밸런타인', 美 미디어베이스 '톱 40 라디오 차트'도 진입
- '올해 20주년' FNC, FT아일랜드와 재계약…전담팀도 꾸렸다
- '러브 러브 러브' '팬' '플라이'까지…에픽하이 곡 차트 역주행으로 재조명
- 美 빌보드 선정 'K팝 루키' 나우즈, 3월 4일 日 정식 데뷔
- 쇼타로, 지젤 열애설 직접 부인 "전혀 그런 관계 아냐"
- 유튜버 유병장수걸, 희귀암 신장암 투병 중 사망…향년 28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