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최현욱, 김고은X강동원과 호흡…기대작 '혼' 합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현욱이 새 드라마 '혼'에 합류한다.
3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최현욱은 새 드라마 '혼'에 출연한다.
여기에 최현욱이 합류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세 청춘 스타로 떠오른 최현욱은 지난해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약한영웅2' 등으로 활약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최현욱이 새 드라마 '혼'에 합류한다.
30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최현욱은 새 드라마 '혼'에 출연한다.
'혼'은 '별에서 온 그대', '사랑의 불시착', '눈물의 여왕'을 집필한 박지은 작가와 '미생', '나의 아저씨', '폭싹 속았수다'를 연출한 김원석 감독이 의기투합한 기대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작품은 사극 로맨스 장르로 알려져 있으며, 김고은과 강동원의 출연 소식이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최현욱이 합류하며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했다.
대세 청춘 스타로 떠오른 최현욱은 지난해 tvN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 '약한영웅2' 등으로 활약했다. 올해 새 시리즈 '맨 끝줄 소년', '현혹', '꿀알바' 등 다양한 작품 공개를 앞두고 있다. 여기에 쉬지 않고 차기작으로 '혼'을 낙점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