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위 트롯 콘서트…일본·대만 크루즈여행 떠나볼까 [앋트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기 트로트 스타의 라이브 공연을 바다 위에서 즐기며 2개국 해외 여행을 다녀오는 크루즈 상품이 나왔다.
크루즈 전문 여행사 크루즈시티는 '일본·대만 크루즈여행 6일' 상품을 선보였다.
상품은 크루즈 등 선박 여행 초보자도 접근하기 쉽도록 구성했다.
실적 상위 1%에 해당하는 우수 중소여행사의 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플랫폼 '앋트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스타 세레나, 리뉴얼 후 쾌적한 환경 제공
선상 콘서트, 대형 선박 전체가 공연장으로
한국인 승무원 탑승으로 언어 장벽 없는 서비스
전 일정 식사 및 각종 공연 포함된 요금 제안
조기 예약·단체 예약 시 다양한 특전과 할인도

크루즈 전문 여행사 크루즈시티는 ‘일본·대만 크루즈여행 6일’ 상품을 선보였다. 일정은 오는 5월 27일 부산항에서 출발해 일본 구마모토와 대만 기륭을 기항한 뒤 6월 1일 인천항 크루즈터미널로 입항하는 5박 6일 코스다.
상품은 이탈리아 국적의 11만 4500톤급 대형 크루즈 ‘코스타 세레나호’로 이동의 편리함을 높였다. 인천항에서 수도권과 전국 주요 도시로 향하는 셔틀버스를 운영해 하선 후 귀가 시 별도 교통편을 고민하지 않아도 된다.
가장 큰 차별점은 트로트 가수 4인이 펼치는 ‘선상 라이브 공연’이다. 김용빈, 남승민, 남궁진, 나상도 등 인기 트로트 가수 4명이 동승해 대형 크루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 무대를 선보인다. 크루즈 여행에 한국적인 흥을 더해 선상 전체를 하나의 거대한 공연장으로 활용한다. 스위트 객실 예약자는 스위트 전용 좌석에서 관람할 수 있다.

성인 1인 기준 요금은 2인 1실 이용 시 169만 원부터. 크루즈 객실료(세금 및 항구세 포함), 뷔페·정찬 레스토랑 등을 아우르는 전 일정 식사, 각종 쇼·라이브 공연 등이 포함된 가격이다. 기항지 선택 관광은 사전 신청·결제 방식이다. 참여하지 않는 고객은 각 기항지에서 개별적으로 자유일정을 즐기거나 선내에 머물 수 있다.
우수 중소 여행사 플랫폼 ‘앋트립’과 연계한 혜택도 크다. 이른 예약자를 대상으로 비용을 할인해 주고, 16명(8객실) 이상 단체 예약 시에는 객실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을 적용한다. 스위트 객실 예약자에게는 선상 팁과 일본 출국세 포함, 무제한 음료 패키지, 전용 기항지 관광 등 약 100만 원 상당의 추가 특전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크루즈시티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앋트립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종합 경제 일간지 이데일리가 특색 있고 차별화된 국내외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앋트립 추천상품’ 코너를 운영합니다. 실적 상위 1%에 해당하는 우수 중소여행사의 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플랫폼 ‘앋트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평생 한 번 보기 힘들다”…금·은 이어 ‘구리값’도 최고치
- "믿고 먹었는데"…코스트코 5달러 치킨 '집단소송'
- 배현진, 네티즌 손녀 사진 박제하더니…비판에 결국
- 단골에 '가짜 양주' 강제로 먹여 사망케한 악덕업주
- 비극적인 생일파티…괴한 총기난사에 8명이 숨졌다 [그해 오늘]
- 금값 5500달러 돌파…美 항공모함 움직이자 수요 급증
- "여성 심정지 땐 '브래지어' 풀지 마세요"
- 대형마트 새벽배송 막은 '13년 대못'…지역 일자리·협력사 무너뜨렸다
- “아빠 안아줘!” 7층 창문에 아이 매달고 ‘활짝’ 웃더니 결국
- 차은우 사과하던 날…母 장어집 법인은 강남으로 ‘번개 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