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전유진·정서주 등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 참여 ‘眞眞眞 퍼레이드’

손봉석 기자 2026. 1. 29. 22: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냠냠엔터테인먼트(박지현), 제이지스타(송가인), 제이레이블(전유진), 워너뮤직코리아(정서주) 제공

KBS2 새 주말드라마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의 OST 1차 라인업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연출 한준서 / 극본 박지숙 / 제작 HB엔터테인먼트)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8일 “박지현, 송가인, 전유진, 정서주 등이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 가창에 참여하며 화려한 1차 라인업이 완성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미스터트롯2’ 선 박지현, ‘미스트롯’ 진 송가인, ‘현역가왕’ 진 전유진, ‘미스트롯3’ 진 정서주까지 막강한 트롯강자가 대거 합류한 만큼 극의 흐름과 어우러지는 명품 OST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국내 최고의 OST 제작 프로듀서로 주목받은 송동운 프로듀서가 OST 제작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송동운 프로듀서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우리들의 블루스’를 비롯해 ‘도깨비’ OST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Stay With Me(스테이 위드 미)’, ‘Beautiful(뷰티풀)’, ‘I Miss You(아이 미스 유)’ 등을 히트시켰다.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 OST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와 트롯 가수들의 만남을 통해 특급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어, 공개될 OST를 향한 음악 팬들의 기대감 또한 고조되고 있다.

‘진짜가 나타났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연출한 한준서 감독과 ‘옥씨부인전’, ‘엉클’, ‘내 생애 봄날’을 집필한 박지숙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사랑을 처방해 드립니다’는 두 집안이 오해를 풀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결국 하나의 가족으로 다시 태어나는 패밀리 드라마다. 오는 31일 토요일 저녁 8시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