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연어 스테이크’ 10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 연어 스테이크'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달 출시 이후 CJ더마켓 등 온라인 채널에서만 판매됐으나 인기에 힘입어 다음 달부터는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등 오프라인으로 판매처를 확대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음 달부터 오프라인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편의성을 갖춘 생선구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달부터 오프라인 판매 확대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CJ제일제당(097950)은 ‘비비고 연어 스테이크’가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비비고 연어 스테이크는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와 레몬즙을 사용해 비린 맛을 잡고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가시를 제거한 순살 생선을 과열증기 오븐으로 구워 식감이 촉촉하다. 트레이 용기에 담겨 있어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제품은 단백질 11g과 오메가3 지방산을 함유하고 있다. 밥반찬뿐만 아니라 샐러드 등 식단 관리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비고 생선구이 제품군은 지난해 매출이 전년 대비 35% 증가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다음 달부터 오프라인에서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 편의성을 갖춘 생선구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수정 (sjsj@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반도체 영업익 16.4조…올해 1Q HBM4 출하(상보)
- 삼전·SK하닉 동반 '신고가'…90만닉스도 뚫었다[특징주]
- “코스피 5000? 대선 테마주냐”…3시간 조롱했던 슈카, 결국
- 김건희, 귓속말 뭐라고 했길래 변호인도 '쉿'..."무죄"에 팔 꽉
- “3명 다 모으면 70만원?”…‘케데헌’ 인형 출시에 엄마들 ‘깜짝’
- 대형마트 새벽배송 막은 '13년 대못'…지역 일자리·협력사 무너뜨렸다
- "여성에게 전자발찌?"...'교사 성폭행' 학부모, 처음 아니었다 [그해 오늘]
- 한동훈 제명 확정될듯…국민의힘 폭풍전야
- 전세계 아미 몰려온다…'BTS노믹스' 시동
- 파격 디자인에 "렉서스 맞아?"…정숙함에 "렉서스 맞네" [타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