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지, 결혼설에 웃픈 반응…“상견례도 못 해봤다” [SD톡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출신 방송인 신수지가 갑작스럽게 불거진 결혼설을 직접 부인했다.
신수지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상견례 한 번도 못 해봤는데 도대체 누구냐. 저도 가고 싶다"는 글을 남기며 보도 내용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앞서 한 매체는 신수지가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이미 양가 상견례까지 마쳤다고 보도했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수지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상견례 한 번도 못 해봤는데 도대체 누구냐. 저도 가고 싶다”는 글을 남기며 보도 내용을 정면으로 반박했다. 당사자가 직접 나선 해명에 결혼설은 빠르게 해프닝으로 정리되는 분위기다.
앞서 한 매체는 신수지가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와 결혼을 전제로 교제 중이며, 이미 양가 상견례까지 마쳤다고 보도했다. 그러나 신수지의 발언 직후 소속사 와우매니지먼트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며 결혼설에 선을 그었다.
신수지와 소속사의 빠른 대응에 온라인상에서는 “본인이 제일 황당했을 듯”, “해명이 시원하다”는 반응도 이어졌다.
신수지는 리듬체조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2008년 베이징 올림픽,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 출전했다. 2011년 은퇴 이후에는 프로볼러로 전향했으며,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등을 통해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혜성, 5년 했던 예능도 하차하더니…깜짝 근황 (천하제빵)
- 안선영, 사기·횡령 피해 고백 “母 암수술 중인데도 방송해” [종합]
- ‘신장암 4기’ 20대 유튜버 ‘유병장수girl’ 사망 “고통 없이 편안히 쉬길”
- 방은희, ‘02년생’이라고 나이 속이고 활동? 충격 부캐 (퍼펙트 라이프)
- 차주영, 건강 문제로 활동 중단…비출혈 치료 끝에 이비인후과 수술
- 김혜수 근황 터졌다, ‘케데헌’ 더피 품은 여배우 [DA★]
- 추성훈 충격 고백 “♥야노시호, 남친 만들어도 돼” (아근진)
- 김종민 사기 피해 떠올랐나, 분노 터졌다 (사기꾼들)
- “나 좀 잘한 거 같은데” 이유비, 장원영 찍어낸 듯한 비주얼 [DA★]
- 김남일 ‘야구 비하’ 발언에 김보민이 맞았다…선 넘은 댓글 테러 [SD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