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전현무의 황당 조언 폭로 "울쎄라 추천하더라" ('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셰프 정호영이 방송인 전현무에게 받은 엉뚱한 예능 조언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단짠 단짠 단짝' 특집으로 꾸며져 정호영, 샘킴, 김준수, 정선아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호영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앞두고 예능계의 대부 전현무에게 조언을 구했던 일화를 전했다.
정호영은 "전현무에게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었더니 느닷없이 피부 관리 시술인 '울쎄라'를 추천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 김설 기자) 셰프 정호영이 방송인 전현무에게 받은 엉뚱한 예능 조언을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28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단짠 단짠 단짝' 특집으로 꾸며져 정호영, 샘킴, 김준수, 정선아가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정호영은 '라디오스타' 출연을 앞두고 예능계의 대부 전현무에게 조언을 구했던 일화를 전했다. 정호영은 "전현무에게 어떻게 하면 좋겠냐고 물었더니 느닷없이 피부 관리 시술인 '울쎄라'를 추천하더라"라고 밝혀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를 들은 MC 김구라는 "시술이 토크랑 무슨 상관이냐. 콘텐츠가 좋아야지 왜 얼굴 관리를 하냐"며 특유의 독설을 날렸다. 이에 정호영은 태연하게 "결국 시간이 없어서 시술을 받지는 못했다"고 답해 다시 한번 폭소를 자아냈다.
시술 샷은 채우지 못했지만, 정호영의 인기는 그야말로 '600샷'급이었다. 그는 최근 부쩍 높아진 인지도를 언급하며 "5년 전만 해도 아무도 나를 알아보지 못했는데, 지금은 어디를 가도 다들 알아봐 주시고 사진 촬영 요청이 쇄도한다"며 대세 셰프다운 면모를 자랑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Copyright © MH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산 야구의 뿌리, 김성길 선생 별세...향년 101세 - MHN / 엠에이치앤
- 고소영, 한남동 300억 건물 자랑했다 '뭇매'...결국 특단의 조치 - MHN / 엠에이치앤
- '미녀 수학쌤' 선방했다! 김보라, '최고 애버' N.응우옌 꺾었다...스롱-김가영도 32강 - MHN / 엠에이
- 박서진, 2년 만에…경사 났다 - MHN / 엠에이치앤
- 옥좌 존재감이 묻히는 두 황제의 투샷..."김연아가 배구한다면 '세터'일 것" - MHN / 엠에이치앤
- 이민우 일본인 아내, 시모와 심각한 '충돌'...고부갈등에 '분가' 위기(살림남) - MHN / 엠에이치앤
- 저 멤버 사이에 박지성이 있었다고? 다시 봐도 안 믿기는 라인업→루니도 자신만만 “2008년 맨유
- 미소 예뻤던 송유정, 비보…향년 26세 - MHN / 엠에이치앤
- "연봉은 시댁으로, 돌반지는 목걸이로"...필승조 정철원의 가정은 무너졌다 - MHN / 엠에이치앤
- 박군♥한영, 결국 이혼…무거운 입장 - MHN / 엠에이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