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여은, 안보현과 17년 만에 대면…'스프링 피버' 하드캐리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프링 피버' 손여은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에 섰다.
손여은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에서 재규(안보현 분) 앞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미스터리한 인물 선희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예측 불허의 반전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손여은.
한편, 손여은이 출연하는 tvN '스프링 피버'는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프링 피버’ 손여은이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극의 중심에 섰다.


손여은은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연출 박원국 /극본 김아정 /기획 CJ ENM STUDIOS /제작 본팩토리)에서 재규(안보현 분) 앞에 갑작스럽게 나타난 미스터리한 인물 선희연 역을 맡아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그동안 신수읍을 서성거리며 재규 주변을 맴돌던 의문의 여인이 재규의 친누나이자 한결(조준영 분)의 생모인 선희연으로 밝혀지며 역대급 반전을 선사했다.
과거 서사를 통해 드러난 희연의 처절한 선택 또한 눈길을 끌었다. 폭력적인 아버지로부터 탈출하기 위해 어린 아들을 맡기고 떠나야 했던 그녀의 가슴 아픈 과거가 밝혀진 것. 손여은은 생존을 위해 모질게 마음을 먹을 수밖에 없었던 캐릭터의 깊은 내면을 밀도 높은 연기로 그려내며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방송 말미, 한결이 우연히 발견한 ‘상속재산분할합의서’를 통해 죽은 줄로만 알았던 엄마가 살아있다는 진실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 그 순간 정체를 숨겨온 희연의 실체가 드러나며 극의 긴장감은 최고조에 달했다.
예측 불허의 반전으로 안방극장을 단숨에 사로잡은 손여은. 본격적으로 서사의 전면에 나서며 극에 새로운 긴장감을 불어넣은 그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며 인물들 사이의 갈등을 풀어낼지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인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tvN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스프링 피버' 의문의 여인, 손여은 등장 예고…안보현과의 관계는?
- 손여은, '노 웨이 아웃' 조진웅 아내로 등장 '강렬 임팩트'
- [포토] 손여은, 러블리 비주얼
- ‘금수저’ 이종원, 육성재 구할 방법 찾았다! “최원영의 금수저 찾아!”
- ‘금수저’ 최대철 ‘피살’-장률 ‘자살’에 육성재 ‘충격’
- '금수저' 최원영·손여은·장률, 시한폭탄 떠안은 팽팽한 긴장감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